GetPicture.cs 1.09 KB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IO;
public class GetPicture : MonoBehaviour
{
#if !UNITY_EDITOR && UNITY_ANDROID
    private static AndroidJavaClass m_ajc = null;
    private static AndroidJavaClass AJC
    {
        get
        {
            if (m_ajc == null)
                m_ajc = new AndroidJavaClass("com.yasirkula.unity.NativeGallery");
 
            return m_ajc;
        }
    }
#endif

    // 다른 스크립트에서 GetPicture.GetLastPicturePath()로 호출
    public static string GetLastPicturePath()
    {
        // 디바이스마다 다른 저장경로
        string saveDir;
#if !UNITY_EDITOR && UNITY_ANDROID
        saveDir = AJC.CallStatic<string>( "GetMediaPath", "Shine Bright" );
#else
        saveDir = Application.persistentDataPath;
#endif
        // 저장경로에서 PNG파일 모두 검색
        string[] files = Directory.GetFiles(saveDir, "*.png");
        // 만약 PNG파일이 있다면, 마지막 파일을 반환
        if (files.Length > 0)
        {
            return files[files.Length - 1];
        }
        // 없다면 null을 
        return null;
    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