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etPicture.c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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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IO;
public class GetPicture : MonoBehaviour
{
#if !UNITY_EDITOR && UNITY_ANDROID
private static AndroidJavaClass m_ajc = null;
private static AndroidJavaClass AJC
{
get
{
if (m_ajc == null)
m_ajc = new AndroidJavaClass("com.yasirkula.unity.NativeGallery");
return m_ajc;
}
}
#endif
// 다른 스크립트에서 GetPicture.GetLastPicturePath()로 호출
public static string GetLastPicturePath()
{
// 디바이스마다 다른 저장경로
string saveDir;
#if !UNITY_EDITOR && UNITY_ANDROID
saveDir = AJC.CallStatic<string>( "GetMediaPath", "Shine Bright" );
#else
saveDir = Application.persistentDataPath;
#endif
// 저장경로에서 PNG파일 모두 검색
string[] files = Directory.GetFiles(saveDir, "*.png");
// 만약 PNG파일이 있다면, 마지막 파일을 반환
if (files.Length > 0)
{
return files[files.Length - 1];
}
// 없다면 null을
return null;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