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sources.Designer.cs 2.63 KB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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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<auto-generated>
//     이 코드는 도구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.
//     런타임 버전:4.0.30319.420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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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    파일 내용을 변경하면 잘못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코드를 다시 생성하면
//     이러한 변경 내용이 손실됩니다.
// </auto-generated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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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amespace project.Properties
{


	/// <summary>
	///   지역화된 문자열 등을 찾기 위한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입니다.
	/// </summary>
	// 이 클래스는 ResGen 또는 Visual Studio와 같은 도구를 통해 StronglyTypedResourceBuilder
	// 클래스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었습니다.
	// 멤버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려면 .ResX 파일을 편집한 다음 /str 옵션을 사용하여
	// ResGen을 다시 실행하거나 VS 프로젝트를 다시 빌드하십시오.
	[global::System.CodeDom.Compiler.GeneratedCodeAttribute("System.Resources.Tools.StronglyTypedResourceBuilder", "4.0.0.0")]
	[global::System.Diagnostics.DebuggerNonUserCodeAttribute()]
	[global::System.Runtime.CompilerServices.CompilerGeneratedAttribute()]
	internal class Resources
	{

		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;

		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resourceCulture;

		[global::System.Diagnostics.CodeAnalysis.SuppressMessageAttribute("Microsoft.Performance", "CA1811:AvoidUncalledPrivateCode")]
		internal Resources()
		{
		}

		/// <summary>
		///   이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캐시된 ResourceManager 인스턴스를 반환합니다.
		/// </summary>
		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
		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ager
		{
			get
			{
				if ((resourceMan == null))
				{
					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temp = new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("project.Properties.Resources", typeof(Resources).Assembly);
					resourceMan = temp;
				}
				return resourceMan;
			}
		}

		/// <summary>
		///   이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를 사용하여 모든 리소스 조회에 대해 현재 스레드의 CurrentUICulture 속성을
		///   재정의합니다.
		/// </summary>
		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
		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Culture
		{
			get
			{
				return resourceCulture;
			}
			set
			{
				resourceCulture = value;
			}
		}
	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