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... | @@ -11,6 +11,13 @@ Oculus VR 과 HTC Vive (Steam VR) 에 모두 대응합니다. | ... | @@ -11,6 +11,13 @@ Oculus VR 과 HTC Vive (Steam VR) 에 모두 대응합니다. |
11 | 상세한 설명 주석 달아놨음. | 11 | 상세한 설명 주석 달아놨음. |
12 | 이것 기반으로 만듬<br>https://github.com/IJEMIN/Unity-OpenVR-Power-Blade-Example | 12 | 이것 기반으로 만듬<br>https://github.com/IJEMIN/Unity-OpenVR-Power-Blade-Example |
13 | 13 | ||
14 | +## 다운로드 | ||
15 | +---------- | ||
16 | +최신 버전의 패키지를 여기서 받아주세요. | ||
17 | +[releases](//github.com/IJEMIN/Unity-OpenVR-Shooter-Template/releases) | ||
18 | +저장소는 현재 작성중인 미완성의 코드가 포함되 있을 수 있습니다. | ||
19 | + | ||
20 | + | ||
14 | ## 제공하는 기능 | 21 | ## 제공하는 기능 |
15 | 코드 동작이 내부에서 간결하게 완결되어 있어, 드래그-드롭으로 쓸 수 있습니다. | 22 | 코드 동작이 내부에서 간결하게 완결되어 있어, 드래그-드롭으로 쓸 수 있습니다. |
16 | 23 | ||
... | @@ -123,9 +130,14 @@ VR 컨트롤러의 입력을 InputManager 에서 제어하는 방법은 VRInputC | ... | @@ -123,9 +130,14 @@ VR 컨트롤러의 입력을 InputManager 에서 제어하는 방법은 VRInputC |
123 | 130 | ||
124 | 131 | ||
125 | 132 | ||
126 | -# 궁금한 점은 이곳으로. | 133 | +# 크레딧 |
127 | I_Jemin (i_jemin@hotmail.com, ijemin.com) | 134 | I_Jemin (i_jemin@hotmail.com, ijemin.com) |
128 | 135 | ||
136 | +# 기타 | ||
137 | +유니티 애셋 스토어에서 제공되는 무료 애셋을 사용하였습니다.<br> | ||
138 | +이 프로젝트는 교육용입니다. | ||
139 | + | ||
140 | +상업적 용도로 해당 애셋들을 사용하지 않았으며, 라이센스 문제가 있는 모델과 음원은 추후 삭제하거나 대체할 것입니다. | ||
129 | 141 | ||
130 | 142 | ||
131 | 143 | ... | .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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