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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est]
02: 단순 perspective transformation
03: 단순 perspective transformation + 변환 후 폭/넓이 유클리디안 거리 사용

[Run_test]
04: 변환 후 폭/넓이 x/y값 차이 사용.
05: 변환 후 폭/넓이 유클리디안 거리 사용.
06: 진행중. 사람 키로 적용.
[evaluate]
02_feet: 원근변환 하지 않고 evaluate.
03_feet: 원근변환 한 후에 evaluate.
->screenshots\evaluate03_feet 폴더 안에 있음.

[detection]
None: ...
test01: 반환하는 results 리스트에 feets 인덱스 추가함.(위치는 centroids 다음인 마지막 인덱스)

->객체 bounding box의 height 측정해서 사람 평균키로 생각하고 6ft이나 2m 계산해서 주기.
->warping된 이미지 말고! 원본 이미지에서 객체의 발에서 ROI의 가로나 세로(가로가 나을듯?)중에 하나의 직선 각도를 유지한채로 그리고, 그 직선에서 사람 발에서 머리까지의 길이와 같은 길이의 선분을 그린다. 그리고 발이 아닌 다른 한 점의 좌표를 구하고 원근변환시킨 후 변환된 두 점 사이의 거리를 구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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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다른 방법]
->사람 객체 bounding box의 높이(height)를 통해 최소 거리를 추정.
->이때 하나의 bounding box를 사용할 것인지 전체 bounding box의 평균을 사용할 것인지.
->첫 이미지에서만 최소 거리를 설정할 것인지, 모든 프레임에서 계속 최소 거리를 추정할 것인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