캡스톤 간략 일정.txt 1.65 KB
1주	3/2 ~ 3/8	주제및지도교수탐색	첫째주 및 둘째주 수업인 주제 및 지도교수 탐색은 학생들과의 이메일 교환으로 진행
2주	3/9 ~ 3/15	주제탐색	첫째주 및 둘째주 수업인 주제 및 지도교수 탐색은 학생들과의 이메일 교환으로 진행
3주	3/16 ~ 3/22	주제탐색	셋째주 및 넷째주 주제 정하기 및 구체화는 지도교수와 이메일 및 개별 온라인 미팅으로 진행
4주	3/23 ~ 3/29	주제탐색	셋째주 및 넷째주 주제 정하기 및 구체화는 지도교수와 이메일 및 개별 온라인 미팅으로 진행
5주	3/30 ~ 4/5	프로젝트수행1	
6주	4/6 ~ 4/12	프로젝트수행2	
7주	4/13 ~ 4/19	프로젝트수행3	
8주	4/20 ~ 4/26	프로젝트수행4	
9주	4/27 ~ 5/3	프로젝트수행5	
10주	5/4 ~ 5/10	프로젝트수행6	
11주	5/11 ~ 5/17	프로젝트수행7	
12주	5/18 ~ 5/24	프로젝트수행8	
13주	5/25 ~ 5/31	프로젝트수행9	
14주	6/1 ~ 6/7	프로젝트수행10	
15주	6/8 ~ 6/14	프로젝트수행11 / 최종발표회	
16주	6/15 ~ 6/21	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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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	주제 탐색 및 지도교수 탐색
2	주제 탐색
3	게임 기획
4	게임 아트 준비
5	게임 맵 에디터 개발(UI 구성)
6	게임 맵 에디터 개발(UI 작동, 기능)
7	게임 캐릭터 플레이, Haptics 연동
8	게임 캐릭터 플레이, Haptics 연동
9	게임 월드 상호작용 개발
10	게임 적 AI 개발 및 검증
11	게임 총괄 UI 개발
12	AWS 연동, DB 구현
13	AWS 연동, DB 구현
14	테스트 및 에러 수정, 최종 개발
15	최종 검수 및 발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