캡스톤 간략 일정.tx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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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주 3/2 ~ 3/8 주제및지도교수탐색 첫째주 및 둘째주 수업인 주제 및 지도교수 탐색은 학생들과의 이메일 교환으로 진행
2주 3/9 ~ 3/15 주제탐색 첫째주 및 둘째주 수업인 주제 및 지도교수 탐색은 학생들과의 이메일 교환으로 진행
3주 3/16 ~ 3/22 주제탐색 셋째주 및 넷째주 주제 정하기 및 구체화는 지도교수와 이메일 및 개별 온라인 미팅으로 진행
4주 3/23 ~ 3/29 주제탐색 셋째주 및 넷째주 주제 정하기 및 구체화는 지도교수와 이메일 및 개별 온라인 미팅으로 진행
5주 3/30 ~ 4/5 프로젝트수행1
6주 4/6 ~ 4/12 프로젝트수행2
7주 4/13 ~ 4/19 프로젝트수행3
8주 4/20 ~ 4/26 프로젝트수행4
9주 4/27 ~ 5/3 프로젝트수행5
10주 5/4 ~ 5/10 프로젝트수행6
11주 5/11 ~ 5/17 프로젝트수행7
12주 5/18 ~ 5/24 프로젝트수행8
13주 5/25 ~ 5/31 프로젝트수행9
14주 6/1 ~ 6/7 프로젝트수행10
15주 6/8 ~ 6/14 프로젝트수행11 / 최종발표회
16주 6/15 ~ 6/2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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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주제 탐색 및 지도교수 탐색
2 주제 탐색
3 게임 기획
4 게임 아트 준비
5 게임 맵 에디터 개발(UI 구성)
6 게임 맵 에디터 개발(UI 작동, 기능)
7 게임 캐릭터 플레이, Haptics 연동
8 게임 캐릭터 플레이, Haptics 연동
9 게임 월드 상호작용 개발
10 게임 적 AI 개발 및 검증
11 게임 총괄 UI 개발
12 AWS 연동, DB 구현
13 AWS 연동, DB 구현
14 테스트 및 에러 수정, 최종 개발
15 최종 검수 및 발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