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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| #include <CoDrone.h> // 코드론을 사용하기 위한 헤더파일 | 1 | #include <CoDrone.h> // 코드론을 사용하기 위한 헤더파일 |
2 | - | 2 | + |
3 | +#define LeftVib 27 | ||
4 | +#define RightVib 28 | ||
5 | + | ||
3 | void setup() | 6 | void setup() |
4 | { | 7 | { |
5 | - CoDrone.begin(115200); // 드론 플러그의 통신 개시 (115200bps) | 8 | + pinMode(27,OUTPUT); |
6 | - CoDrone.AutoConnect(NearbyDrone); // 가장 가까운 위치의 드론과 연결 | 9 | + pinMode(28,OUTPUT); |
7 | - CoDrone.DroneModeChange(Flight); // 드론을 플라이트 모드로 설정합니다. (비행형) | ||
8 | } | 10 | } |
9 | 11 | ||
10 | void loop() | 12 | void loop() |
11 | { | 13 | { |
12 | - byte bt1 = digitalRead(11); // ■ □ □ □ □ □ □ 밑면 적외선 센서를 입력으로 사용 | 14 | + |
13 | - byte bt4 = digitalRead(14); // □ □ □ ■ □ □ □ 밑면 적외선 센서를 입력으로 사용 | 15 | + digitalWrite(27,HIGH); |
14 | - byte bt8 = digitalRead(18); // □ □ □ □ □ □ ■ 밑면 적외선 센서를 입력으로 사용 | 16 | + digitalWrite(28,HIGH); |
15 | - | 17 | + |
16 | - if (bt1 && !bt4 && !bt8) // 밑면 센서 가장 끝 11번 센서에 손을 대면 실행합니다. | 18 | + |
17 | - { | ||
18 | - CoDrone.FlightEvent(Stop); // 드론을 정지시킵니다. | ||
19 | - } | ||
20 | - | ||
21 | - if (!bt1 && !bt4 && bt8) // 밑면 센서 가장 끝 18번 센서에 손을 대면 실행합니다. | ||
22 | - { | ||
23 | - CoDrone.FlightEvent(Landing); // 드론을 착륙시킵니다. | ||
24 | - } | ||
25 | - | ||
26 | - if (PAIRING == true) // 연결(페어링)이 성공한 경우에만 실행 | ||
27 | - { | ||
28 | - YAW = -1 * CoDrone.AnalogScaleChange(analogRead(A3)); // 아날로그 3번 핀의 값을 YAW 값으로 사용합니다. - 좌우회전 | ||
29 | - | ||
30 | - THROTTLE = CoDrone.AnalogScaleChange(analogRead(A4)); // 아날로그 4번 핀의 값을 THROTTLE 값으로 사용합니다. - 승하강 | ||
31 | - | ||
32 | - ROLL = -1 * CoDrone.AnalogScaleChange(analogRead(A5)); // 아날로그 5번 핀의 값을 ROLL 값으로 사용합니다. - 좌우이동 | ||
33 | - | ||
34 | - PITCH = CoDrone.AnalogScaleChange(analogRead(A6)); // 아날로그 6번 핀의 값을 PITCH 값으로 사용합니다. - 전후진 | ||
35 | - | ||
36 | - CoDrone.Control(SEND_INTERVAL); // 제어 신호를 보냅니다. 통신이 안정하게 가도록 시간을 두고 보냄 (최소 50ms) | ||
37 | - } | ||
38 | } | 19 | } | ... | ... |
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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