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onseok Kwak

CoDroneVibrateTest

1 #include <CoDrone.h> // 코드론을 사용하기 위한 헤더파일 1 #include <CoDrone.h> // 코드론을 사용하기 위한 헤더파일
2 - 2 +
3 +#define LeftVib 27
4 +#define RightVib 28
5 +
3 void setup() 6 void setup()
4 { 7 {
5 - CoDrone.begin(115200); // 드론 플러그의 통신 개시 (115200bps) 8 + pinMode(27,OUTPUT);
6 - CoDrone.AutoConnect(NearbyDrone); // 가장 가까운 위치의 드론과 연결 9 + pinMode(28,OUTPUT);
7 - CoDrone.DroneModeChange(Flight); // 드론을 플라이트 모드로 설정합니다. (비행형)
8 } 10 }
9 11
10 void loop() 12 void loop()
11 { 13 {
12 - byte bt1 = digitalRead(11); // ■ □ □ □ □ □ □ 밑면 적외선 센서를 입력으로 사용 14 +
13 - byte bt4 = digitalRead(14); // □ □ □ ■ □ □ □ 밑면 적외선 센서를 입력으로 사용 15 + digitalWrite(27,HIGH);
14 - byte bt8 = digitalRead(18); // □ □ □ □ □ □ ■ 밑면 적외선 센서를 입력으로 사용 16 + digitalWrite(28,HIGH);
15 - 17 +
16 - if (bt1 && !bt4 && !bt8) // 밑면 센서 가장 끝 11번 센서에 손을 대면 실행합니다. 18 +
17 - {
18 - CoDrone.FlightEvent(Stop); // 드론을 정지시킵니다.
19 - }
20 -
21 - if (!bt1 && !bt4 && bt8) // 밑면 센서 가장 끝 18번 센서에 손을 대면 실행합니다.
22 - {
23 - CoDrone.FlightEvent(Landing); // 드론을 착륙시킵니다.
24 - }
25 -
26 - if (PAIRING == true) // 연결(페어링)이 성공한 경우에만 실행
27 - {
28 - YAW = -1 * CoDrone.AnalogScaleChange(analogRead(A3)); // 아날로그 3번 핀의 값을 YAW 값으로 사용합니다. - 좌우회전
29 -
30 - THROTTLE = CoDrone.AnalogScaleChange(analogRead(A4)); // 아날로그 4번 핀의 값을 THROTTLE 값으로 사용합니다. - 승하강
31 -
32 - ROLL = -1 * CoDrone.AnalogScaleChange(analogRead(A5)); // 아날로그 5번 핀의 값을 ROLL 값으로 사용합니다. - 좌우이동
33 -
34 - PITCH = CoDrone.AnalogScaleChange(analogRead(A6)); // 아날로그 6번 핀의 값을 PITCH 값으로 사용합니다. - 전후진
35 -
36 - CoDrone.Control(SEND_INTERVAL); // 제어 신호를 보냅니다. 통신이 안정하게 가도록 시간을 두고 보냄 (최소 50ms)
37 - }
38 } 19 }
......
1 +#define LeftVib 27
2 +#define RightVib 28
3 +
4 +void setup()
5 +{
6 + pinMode(LeftVib,OUTPUT);
7 + pinMode(RightVib,OUTPUT);
8 +}
9 +
10 +void loop()
11 +{
12 +
13 + digitalWrite(LeftVib,HIGH);
14 + digitalWrite(RightVib,HIGH);
15 +
16 +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