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... | @@ -3,20 +3,36 @@ | ... | @@ -3,20 +3,36 @@ |
3 | void setup() | 3 | void setup() |
4 | { | 4 | { |
5 | CoDrone.begin(115200); // 드론 플러그의 통신 개시 (115200bps) | 5 | CoDrone.begin(115200); // 드론 플러그의 통신 개시 (115200bps) |
6 | - | ||
7 | CoDrone.AutoConnect(NearbyDrone); // 가장 가까운 위치의 드론과 연결 | 6 | CoDrone.AutoConnect(NearbyDrone); // 가장 가까운 위치의 드론과 연결 |
7 | + CoDrone.DroneModeChange(Flight); // 드론을 플라이트 모드로 설정합니다. (비행형) | ||
8 | +} | ||
8 | 9 | ||
9 | - CoDrone.DroneModeChange(Flight); // 드론을 플라이트 모드로 설정 (비행 형태) | 10 | +void loop() |
11 | +{ | ||
12 | + byte bt1 = digitalRead(11); // ■ □ □ □ □ □ □ 밑면 적외선 센서를 입력으로 사용 | ||
13 | + byte bt4 = digitalRead(14); // □ □ □ ■ □ □ □ 밑면 적외선 센서를 입력으로 사용 | ||
14 | + byte bt8 = digitalRead(18); // □ □ □ □ □ □ ■ 밑면 적외선 센서를 입력으로 사용 | ||
10 | 15 | ||
11 | - // 2초간 드론을 띄운후 착륙하기 | 16 | + if (bt1 && !bt4 && !bt8) // 밑면 센서 가장 끝 11번 센서에 손을 대면 실행합니다. |
12 | - if (PAIRING == true) // 연결(페어링)이 성공한 경우에만 실행 | ||
13 | { | 17 | { |
14 | - CoDrone.FlightEvent(TakeOff); // 이륙 | 18 | + CoDrone.FlightEvent(Stop); // 드론을 정지시킵니다. |
15 | - delay(2000); // 대기 시간 | ||
16 | - CoDrone.FlightEvent(Landing); // 서서히 착륙 | ||
17 | } | 19 | } |
18 | -} | ||
19 | 20 | ||
20 | -void loop() | 21 | + if (!bt1 && !bt4 && bt8) // 밑면 센서 가장 끝 18번 센서에 손을 대면 실행합니다. |
21 | -{ | 22 | + { |
23 | + CoDrone.FlightEvent(Landing); // 드론을 착륙시킵니다. | ||
24 | + } | ||
25 | + | ||
26 | + if (PAIRING == true) // 연결(페어링)이 성공한 경우에만 실행 | ||
27 | + { | ||
28 | + YAW = -1 * CoDrone.AnalogScaleChange(analogRead(A3)); // 아날로그 3번 핀의 값을 YAW 값으로 사용합니다. - 좌우회전 | ||
29 | + | ||
30 | + THROTTLE = CoDrone.AnalogScaleChange(analogRead(A4)); // 아날로그 4번 핀의 값을 THROTTLE 값으로 사용합니다. - 승하강 | ||
31 | + | ||
32 | + ROLL = -1 * CoDrone.AnalogScaleChange(analogRead(A5)); // 아날로그 5번 핀의 값을 ROLL 값으로 사용합니다. - 좌우이동 | ||
33 | + | ||
34 | + PITCH = CoDrone.AnalogScaleChange(analogRead(A6)); // 아날로그 6번 핀의 값을 PITCH 값으로 사용합니다. - 전후진 | ||
35 | + | ||
36 | + CoDrone.Control(SEND_INTERVAL); // 제어 신호를 보냅니다. 통신이 안정하게 가도록 시간을 두고 보냄 (최소 50ms) | ||
37 | + } | ||
22 | } | 38 | } | ... | ..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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