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alleryManager.c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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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
public class GalleryManager : MonoBehaviour
{
private int currentpNum;
public Text currentGName;
public Text currentGDescription;
public Image currentGImage;
public Image[] GImages;
public Sprite closedImage;
string closedStr1;
string closedStr2;
void Start()
{
currentpNum = 0;
LoadPictures();
}
void LoadPictures() {
// 갤러리 씬이 로드 될 때 마다 사진을 로딩하게한다.
// 이 씬을 벗어나면 이미지 캐시를 삭제시켜야함.
int length = GhostsPictureSave.gListLength();
if (length != 0)
{
for (int i = 0; i < GImages.Length; i++)
{
if (i < length)
{
GImages[i].sprite = GhostsPictureSave.getGhosts(i).getSubImage();// 기본이미지를 등록
}
currentGName.text = GhostsPictureSave.getGhosts(0).getName();
currentGDescription.text = GhostsPictureSave.getGhosts(0).getDescription();
currentGImage.sprite = GhostsPictureSave.getGhosts(0).getMImage(); // 메인사진을 해당 고스트 사진으로 변경
currentpNum = 0;
}
}
else {
for (int i = 0; i < GImages.Length; i++) {
GImages[i].sprite = closedImage;
}
currentGName.text = closedStr1;
currentGDescription.text = closedStr2;
}
}
public void changeImage(int i) {
int gNum = GhostsPictureSave.searchGhostIndex(i);
if (gNum == -1)
{
currentGName.text = closedStr1;
currentGDescription.text = closedStr2;
currentGImage.sprite = closedImage;
}
else {
showGhostsInfo(gNum);
}
currentpNum = i;
}
public void showGhostsInfo(int ghostsNum) {
currentGName.text = GhostsPictureSave.getGhosts(ghostsNum).getName(); // UI 제목부를 고스트넘버로 바꿈
currentGDescription.text = GhostsPictureSave.getGhosts(ghostsNum).getDescription(); // UI 내용부를 고스트 넘버로 바꿈
currentGImage.sprite = GhostsPictureSave.getGhosts(ghostsNum).getMImage(); // 메인사진을 해당 고스트 사진으로 변경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