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alleryManager.cs 2.27 KB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

public class GalleryManager : MonoBehaviour
{

    private int currentpNum;

    public Text currentGName;
    public Text currentGDescription;
    public Image currentGImage;
    public Image[] GImages;
    public Sprite closedImage;

    string closedStr1;
    string closedStr2;


    void Start()
    {
        currentpNum = 0;
        LoadPictures();
    }

    void LoadPictures() {
        // 갤러리 씬이 로드 될 때 마다 사진을 로딩하게한다.
        // 이 씬을 벗어나면 이미지 캐시를 삭제시켜야함.
        int length = GhostsPictureSave.gListLength();
        if (length != 0)
        {
            for (int i = 0; i < GImages.Length; i++)
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if (i < length)
                {
                    GImages[i].sprite = GhostsPictureSave.getGhosts(i).getSubImage();// 기본이미지를 등록
                }
                currentGName.text = GhostsPictureSave.getGhosts(0).getName();
                currentGDescription.text = GhostsPictureSave.getGhosts(0).getDescription();
                currentGImage.sprite = GhostsPictureSave.getGhosts(0).getMImage(); // 메인사진을 해당 고스트 사진으로 변경
                currentpNum = 0;
            }
        }
        else {
            for (int i = 0; i < GImages.Length; i++) {
                GImages[i].sprite = closedImage;
            }
            currentGName.text = closedStr1;
            currentGDescription.text = closedStr2;
        }
    }
    public void changeImage(int i) {
        int gNum = GhostsPictureSave.searchGhostIndex(i);
        if (gNum == -1)
        {
            currentGName.text = closedStr1;
            currentGDescription.text = closedStr2;
            currentGImage.sprite = closedImage;
        }
        else {
            showGhostsInfo(gNum);
        }
        currentpNum = i;
    }
    public void showGhostsInfo(int ghostsNum) {

        currentGName.text = GhostsPictureSave.getGhosts(ghostsNum).getName(); // UI 제목부를 고스트넘버로 바꿈
        currentGDescription.text = GhostsPictureSave.getGhosts(ghostsNum).getDescription(); // UI 내용부를 고스트 넘버로 바꿈
        currentGImage.sprite = GhostsPictureSave.getGhosts(ghostsNum).getMImage(); // 메인사진을 해당 고스트 사진으로 변경

    }
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