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ayPointTrack.c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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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WayPointTrack : MonoBehaviour {
public Color lineColor = Color.yellow;
private Transform[] points;
void OnDrawGizmos()
{
// 라인의 색상 지정
Gizmos.color = lineColor;
// WayPointGroup 게임 오브젝트 아래에 있는 모든 Point 게임오브젝트 추출
points = GetComponentsInChildren<Transform>();
int nextIdx = 1;
Vector3 currPos = points[nextIdx].position;
Vector3 nextPos;
// Point 게임오브젝트를 순회하면서 라인을 그림
for(int i = 0; i <= points.Length; i++)
{
// 마지막 Point일 경우 첫 번째 Point로 지정
nextPos = (++nextIdx >= points.Length) ? points[1].position :
points[nextIdx].position;
// 시작 위치에서 종료 위치까지 라인을 그림
Gizmos.DrawLine(currPos, nextPos);
currPos = nextPos;
}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