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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 | - 현재 사용되는 게임 컨트롤러는 진동을 이용한 햅틱 피드백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일반적이다. | 4 | - 현재 사용되는 게임 컨트롤러는 진동을 이용한 햅틱 피드백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일반적이다. |
5 | - 본 프로젝트는 진동 이외의 햅틱 피드백이 가능한 게임 컨트롤러의 제작을 목표로 하며 공기압을 이용한 피드백을 이용한다. | 5 | - 본 프로젝트는 진동 이외의 햅틱 피드백이 가능한 게임 컨트롤러의 제작을 목표로 하며 공기압을 이용한 피드백을 이용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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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 | -##For Project | 7 | +## For Project |
8 | 본 프로젝트를 위한 기기 | 8 | 본 프로젝트를 위한 기기 |
9 | - Game Controller - Switch Wing Controller (본 프로젝트 사용 모델, 기타 모델 사용 가능) | 9 | - Game Controller - Switch Wing Controller (본 프로젝트 사용 모델, 기타 모델 사용 가능) |
10 | - Arduino UNO - 신호 제어 | 10 | - Arduino UNO - 신호 제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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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 | - Air regulater - 공압 제어 | 15 | - Air regulater - 공압 제어 |
16 | - MT3608 DC-DC Step Up Module - 승압기 | 16 | - MT3608 DC-DC Step Up Module - 승압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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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8 | -##To Use | 18 | +## To Use |
19 | - 설계도를 참조하여 Hardware를 제작 후 아두이노를 적용 | 19 | - 설계도를 참조하여 Hardware를 제작 후 아두이노를 적용 |
20 | - 게임에 즉시 적용 가능 | 20 | - 게임에 즉시 적용 가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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