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buntu

버그: 가장 많이 플레이한 챔피언 찾는 방식 변경 및 경기 당 데스 퀴즈 표현 변경

Showing 1 changed file with 4 additions and 13 deletions
......@@ -4,7 +4,7 @@ const app = express();
const axios = require('axios');
const cheerio = require('cheerio');
const url = 'http://lol.inven.co.kr/dataninfo/proteam/progamer.php?code=135';// ***url of Other player (if you want)***
const url = 'http://lol.inven.co.kr/dataninfo/proteam/progamer.php?code=116';// ***url of Other player (if you want)***
const request = require('request');
const TARGET_URL = 'https://api.line.me/v2/bot/message/reply';
......@@ -289,8 +289,8 @@ function generateQuiz() {
//#region LCK 경기당 데스 퀴즈 ox
var lckDM = fakerData.lCK.deathPerMatch * 1;
quizO = `${fakerData.name}의 LCK 경기 당 데스는 ${parseInt(lckDM) + 1} 데스 이하이다.`;
quizX = `${fakerData.name}의 LCK 경기 당 데스는 ${parseInt(lckDM)} 데스 이하이다.`;
quizO = `${fakerData.name}의 LCK 경기 당 데스는 ${parseInt(lckDM) + 1}보다 작다.`;
quizX = `${fakerData.name}의 LCK 경기 당 데스는 ${parseInt(lckDM)}보다 작다.`;
info = `${fakerData.name}의 LCK 경기 당 데스 : ${lckDM}`;
generateOX(quizO, quizX, info);
//#endregion
......@@ -366,16 +366,7 @@ function generateQuiz() {
//#region 모스트 픽 챔피언
var firstPickChamp = champions[champList[0]];
var secondPickChamp = champions[champList[1]];
for (i = 0; i < champList.length; i++) {
if (champions[champList[i]] > secondPickChamp.totalGamePlay) {
secondPickChamp = champions[champList[i]];
if (secondPickChamp.totalGamePlay > firstPickChamp.totalGamePlay) {
var temp = secondPickChamp;
secondPickChamp = firstPickChamp;
firstPickChamp = temp;
}
}
}
quizO = `${fakerData.name}가 대회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한 챔피언은 '${firstPickChamp.name}'이다.`;
quizX = `${fakerData.name}가 대회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한 챔피언은 '${secondPickChamp.name}'이다.`;
info = `1위. '${firstPickChamp.name}' : ${firstPickChamp.totalGamePlay}게임\n2위. '${secondPickChamp.name}' : ${secondPickChamp.totalGamePlay}게임`;
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