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ukho

fix before pull

......@@ -24,7 +24,7 @@ var LocalStrategy = require('passport-local').Strategy
var session = require('express-session')
var flash = require('connect-flash')
var path = require('path')
const PORT = 3003
const PORT = 3000
var jsdom = require('jsdom');
const { JSDOM } = jsdom;
......@@ -74,6 +74,7 @@ var session = session({
app.use(session);
var sharedsession = require("express-socket.io-session");
const { createSocket } = require('dgram')
io.use(sharedsession(session, { autoSave:true}));
app.use(passport.initialize())
......@@ -113,16 +114,16 @@ io.sockets.on('connection', function(socket) {
}
else{
console.log(logString+'익명 유저의 채팅 전송을 거부했습니다.('+ip+')')
//
//
}
})
/* 접속 종료 */
socket.on('disconnect', function() {
if(socket.name != undefined){
console.log(logString+socket.name + ' 님이 나가셨습니다.')
/* 나가는 사람을 제외한 나머지 유저에게 메시지 전송 */
socket.broadcast.emit('update', {type: 'disconnect', name: 'SERVER', message: socket.name + '님이 나가셨습니다.'});
socket.broadcast.emit('update', {type: 'disconnect', name: 'SERVER', message: socket.name + '님이 나가셨습니다.'});
}
})
})
......
......@@ -10,41 +10,42 @@ socket.on('connect', function() {
/* 서버로부터 데이터 받은 경우 */
socket.on('update', function(data) {
var chat = document.getElementById('chat')
var chat = document.getElementById('chat')
var message = document.createElement('div')
var node;
if(data.name != "SERVER"){
node = document.createTextNode(`${data.name}: ${data.message}`)
} else{
node = document.createTextNode(`${data.message}`)
}
var className = ''
var message = document.createElement('div')
var node;
if(data.name != "SERVER"){
node = document.createTextNode(`${data.name}: ${data.message}`)
}
else{
node = document.createTextNode(`${data.message}`)
}
var className = ''
// 타입에 따라 적용할 클래스를 다르게 지정
switch(data.type) {
case 'message':
className = 'other'
break
// 타입에 따라 적용할 클래스를 다르게 지정
switch(data.type) {
case 'message':
className = 'other'
break
case 'connect':
className = 'connect'
break
case 'connect':
className = 'connect'
break
case 'disconnect':
className = 'disconnect'
break
}
case 'disconnect':
className = 'disconnect'
break
}
message.classList.add(className)
message.appendChild(node)
chat.appendChild(message)
message.classList.add(className)
message.appendChild(node)
chat.appendChild(message)
function a(chat = 'chat'){
var element = document.getElementById(chat);
element.scrollTop = element.scrollHeight - element.clientHeight;
}
a();
function a(chat = 'chat'){
var element = document.getElementById(chat);
element.scrollTop = element.scrollHeight - element.clientHeight;
}
a();
})
/* 메시지 전송 함수 */
......
......@@ -63,6 +63,7 @@ create table board(
---
### 최종 수정: 2021-11-25 20:24<br>
### 수정 내용:
0. 채팅 중 서버 재시작시 기존 참여자들 리셋시키기 이슈
1. 채팅 구현
2. 시간 실시간 반영
3. 프로필 사진 추가
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