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재용

Update ReadMe.md

1 1
2 -# FindMe.GG 2 +# TFT_My_Galaxy
3 3
4 ## 개발 목표 4 ## 개발 목표
5 5
6 -- `Riot Games Api`를 통한 리그오브레전드 정보 사이트 만들기 6 +- `Riot Games Api`를 통한 TFT 은하계 별 승률 사이트 만들기
7 7
8 ## 활용 가능한 데이터 `(API_KEY Required.)` 8 ## 활용 가능한 데이터 `(API_KEY Required.)`
9 9
10 ### `SUMMONER-V4` 10 ### `SUMMONER-V4`
11 11
12 -> https://kr.api.riotgames.com/lol/summoner/v4/summoners/by-name/{summonerName} 12 +> https://kr.api.riotgames.com/lol/summoner/v4/summoners/by-name/
13 13
14 -- 소환사 닉네임 - `name` 14 +- 소환사 puuid - `puuid`
15 -- 소환사 레벨 - `summonerLevel`
16 -- 소환사 정보 갱신 시각 - `revisionDate`
17 -- 암호화된 소환사 아이디 - `id`
18 -- 암호화된 계정 아이디 - `accountId`
19 15
20 -### `CHAMPION-MASTERY-V4`
21 16
22 -> https://kr.api.riotgames.com/lol/champion-mastery/v4/champion-masteries/by-summoner/{encryptedSummonerId} 17 +### `TFT MATCH-V1`
23 18
24 -- 챔피언 아이디 - `championId` 19 +> https://asia.api.riotgames.com/tft/match/v1/matches/by-puuid/
25 -- 챔피언 숙련도 레벨 - `championLevel`
26 -- 챔피언 숙련도 점수 - `championPoints`
27 -- 챔피언 남은 숙련도 점수 - `championPointsUntilNextLevel` (5레벨에 0 고정)
28 -- 마지막 플레이 시각 - `lastPlayTime`
29 -- 챔피언 레벨 토큰 개수 - `tokensEarned` (5레벨 이후를 위한 토큰)
30 -- 마지막 챔피언 레벨 이후의 숙련도 점수 - `championPointsSinceLastLevel`
31 -- 소환사 아이디 - `summonerId` (암호화)
32 20
33 -### `CHAMPION-V3` 21 +- 매치 이름
34 22
35 -> https://kr.api.riotgames.com/lol/platform/v3/champion-rotations 23 +https://asia.api.riotgames.com/tft/match/v1/matches/
36 - 24 +- 매치 정보
37 -- 금주의 무료 챔피언 - `freeChampionIds` 25 +-게임 정보의 참여자 정보 ["info"]["participants"]
38 -- 뉴비를 위한 무료 챔피언 - `freeChampionIdsForNewPlayers` 26 +-참여자의 등수 ["info"]["participants"][placement]
39 -
40 -## 개발 히스토리
41 -- 2019-11-17
42 - - 첫 미팅, 개발툴 및 환경 설정, 주제 선정
43 -
44 -- 2019-11-23
45 - - 마더 프로젝트 오류 수정, API키 요청 -> 마더 프로젝트 실행가능
46 -
47 -- 2019-11-28
48 - - css 수정, 챔피언 로테이션 API추가, 캐리력 MMR 추가
49 -
50 -- 2019-12-04
51 - - 최종 미팅, 프로젝트 점검 및 발표자료 작성
52 27
28 +### 주의사항
53 29
30 +>버튼이 눌리지 않을경우 버튼 중앙의 살짝 아래 부분 클릭해보기
31 +>console output 이 0 => api 재확인
54 ```python 32 ```python
55 33
56 ``` 34 ```
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