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howing
15 changed files
with
130 additions
and
9 deletions
... | @@ -26,5 +26,5 @@ dependencies { | ... | @@ -26,5 +26,5 @@ dependencies { |
26 | testImplementation 'junit:junit:4.12' | 26 | testImplementation 'junit:junit:4.12' |
27 | androidTestImplementation 'androidx.test.ext:junit:1.1.1' | 27 | androidTestImplementation 'androidx.test.ext:junit:1.1.1' |
28 | androidTestImplementation 'androidx.test.espresso:espresso-core:3.2.0' | 28 | androidTestImplementation 'androidx.test.espresso:espresso-core:3.2.0' |
29 | - implementation 'com.google.code.gson:gson:2.8.5' | 29 | + //implementation 'com.google.code.gson:gson:2.8.5' |
30 | } | 30 | } | ... | ... |
PROLOLLOG/app/src/main/assets/ccc10.json
0 → 100644
This diff is collapsed. Click to expand it.
PROLOLLOG/app/src/main/assets/ccc3.json
0 → 100644
This diff is collapsed. Click to expand it.
PROLOLLOG/app/src/main/assets/ccc4.json
0 → 100644
This diff is collapsed. Click to expand it.
PROLOLLOG/app/src/main/assets/ccc5.json
0 → 100644
This diff is collapsed. Click to expand it.
PROLOLLOG/app/src/main/assets/ccc6.json
0 → 100644
This diff is collapsed. Click to expand it.
PROLOLLOG/app/src/main/assets/ccc7.json
0 → 100644
This diff is collapsed. Click to expand it.
PROLOLLOG/app/src/main/assets/ccc8.json
0 → 100644
This diff is collapsed. Click to expand it.
PROLOLLOG/app/src/main/assets/ccc9.json
0 → 100644
This diff is collapsed. Click to expand it.
This diff is collapsed. Click to expand it.
... | @@ -7,6 +7,13 @@ public class Match_info { | ... | @@ -7,6 +7,13 @@ public class Match_info { |
7 | //gameDuration / tier 보정 값 계산 / | 7 | //gameDuration / tier 보정 값 계산 / |
8 | 8 | ||
9 | //이게 매치 정보이다. | 9 | //이게 매치 정보이다. |
10 | + | ||
11 | + //당연하게도 승리 여부를 받아온다. | ||
12 | + boolean wins; | ||
13 | + public void setWins(boolean aa){ | ||
14 | + wins = aa; | ||
15 | + } | ||
16 | + | ||
10 | int gameId; | 17 | int gameId; |
11 | 18 | ||
12 | int myid; //게임 마다 정해지는 id 1~9 유저를 정한다. | 19 | int myid; //게임 마다 정해지는 id 1~9 유저를 정한다. |
... | @@ -14,10 +21,16 @@ public class Match_info { | ... | @@ -14,10 +21,16 @@ public class Match_info { |
14 | int queue; // 게임의 종류이다. 이는 기본 match 정보에도 있다!! 420 솔랭 / 430 일반 | 21 | int queue; // 게임의 종류이다. 이는 기본 match 정보에도 있다!! 420 솔랭 / 430 일반 |
15 | // 일반 유저는 일겜도 받아온다. 평가자들은 솔랭도 받아와야 한다. | 22 | // 일반 유저는 일겜도 받아온다. 평가자들은 솔랭도 받아와야 한다. |
16 | //기본적으로 받아오는 시간 | 23 | //기본적으로 받아오는 시간 |
17 | - int gameDuration; // 이게 300 이하이면 중단 된 게임, 그냥 제외시켜 버려라!! | 24 | + int gameDuration = 0; // 이게 300 이하이면 중단 된 게임, 그냥 제외시켜 버려라!! |
25 | + public void setGameDuration(int nn) | ||
26 | + { | ||
27 | + gameDuration = nn; | ||
28 | + } | ||
29 | + | ||
18 | int timePenalty1; //시간 값 받아올 때 산출한다. | 30 | int timePenalty1; //시간 값 받아올 때 산출한다. |
19 | int timePenalty2; // 후반 지표를 위해 큰 배수 적용 | 31 | int timePenalty2; // 후반 지표를 위해 큰 배수 적용 |
20 | int lane = 0 ; // 0탑 1정글 2미드 3봇 4서폿 | 32 | int lane = 0 ; // 0탑 1정글 2미드 3봇 4서폿 |
33 | + int tierN = 0; | ||
21 | //String role = " "; // 서폿 구분 전용이다. DUO_SUPPORT 이면 서포터로 분류 | 34 | //String role = " "; // 서폿 구분 전용이다. DUO_SUPPORT 이면 서포터로 분류 |
22 | 35 | ||
23 | int tierH = 50; | 36 | int tierH = 50; |
... | @@ -40,6 +53,8 @@ public class Match_info { | ... | @@ -40,6 +53,8 @@ public class Match_info { |
40 | int wardsKilled ; | 53 | int wardsKilled ; |
41 | int visionWardsBoughtInGame ; | 54 | int visionWardsBoughtInGame ; |
42 | 55 | ||
56 | + | ||
57 | + | ||
43 | //성장 관련--------------------- | 58 | //성장 관련--------------------- |
44 | int champLevel; | 59 | int champLevel; |
45 | int goldEarned; | 60 | int goldEarned; |
... | @@ -55,6 +70,26 @@ public class Match_info { | ... | @@ -55,6 +70,26 @@ public class Match_info { |
55 | int kills; | 70 | int kills; |
56 | int deaths; | 71 | int deaths; |
57 | int assists; | 72 | int assists; |
73 | + int allkills = 0; | ||
74 | + int killrelated = 0; | ||
75 | + | ||
76 | + //자기 id를 기준으로 0~4 또는 5~9의 kills를 모두 더한다. 이걸로 킬관여 구해야지.. | ||
77 | + public void setAllkills(int aa){ | ||
78 | + allkills = allkills + aa; | ||
79 | + } | ||
80 | + public void calckillrelated(){ | ||
81 | + int a = 0; | ||
82 | + float d = 0; | ||
83 | + int b = kills + assists; | ||
84 | + int c = allkills; | ||
85 | + if (c > 0){ | ||
86 | + d = b / c; | ||
87 | + d = d * 100; | ||
88 | + a = (int)d; | ||
89 | + } | ||
90 | + killrelated = a; | ||
91 | + | ||
92 | + } | ||
58 | 93 | ||
59 | boolean firstBloodAssist; | 94 | boolean firstBloodAssist; |
60 | boolean firstBloodkill; | 95 | boolean firstBloodkill; |
... | @@ -93,6 +128,39 @@ public class Match_info { | ... | @@ -93,6 +128,39 @@ public class Match_info { |
93 | // 챌30 그마29 마28 다27 플26 골25 실24 브23 아22 언랭22(실제 낮은 값) | 128 | // 챌30 그마29 마28 다27 플26 골25 실24 브23 아22 언랭22(실제 낮은 값) |
94 | // 9 ~ 0 | 129 | // 9 ~ 0 |
95 | 130 | ||
131 | + //위에 킬관여는 있으니 분당 CS, 분당 골드도 만들어두자. | ||
132 | + int min_gold = 0; | ||
133 | + int min_cs = 0; | ||
134 | + | ||
135 | + //그냥 점수도 가져다 둔다. | ||
136 | + int finalsocre_sight = 0; | ||
137 | + int finalscore_growth = 0; | ||
138 | + int finalscore_act = 0; | ||
139 | + int finalsocre_battle = 0; | ||
140 | + | ||
141 | + //보정 하지 않은 값도 가져다 둔다. | ||
142 | + int finalsocre_sight2 = 0; | ||
143 | + int finalscore_growth2 = 0; | ||
144 | + int finalscore_act2 = 0; | ||
145 | + int finalsocre_battle2 = 0; | ||
146 | + | ||
147 | + public void set_min_gold(){ | ||
148 | + int aa = gameDuration; | ||
149 | + float bb = aa / 60; | ||
150 | + aa = (int)bb; | ||
151 | + bb = goldEarned / aa; | ||
152 | + aa = (int)bb; | ||
153 | + min_gold = aa; | ||
154 | + } | ||
155 | + public void set_min_cs(){ | ||
156 | + int aa = gameDuration; | ||
157 | + float bb = aa / 60; | ||
158 | + aa = (int)bb; | ||
159 | + bb = totalMinionKilled / aa; | ||
160 | + aa = (int)bb; | ||
161 | + min_cs = aa; | ||
162 | + } | ||
163 | + | ||
96 | public void setTierH(int tt){ | 164 | public void setTierH(int tt){ |
97 | switch(tt){ | 165 | switch(tt){ |
98 | case 0: | 166 | case 0: |
... | @@ -246,6 +314,9 @@ public class Match_info { | ... | @@ -246,6 +314,9 @@ public class Match_info { |
246 | imp = 0; | 314 | imp = 0; |
247 | } | 315 | } |
248 | imp = (int) imp / timePenalty1; | 316 | imp = (int) imp / timePenalty1; |
317 | + | ||
318 | + //finalsocre_sight = imp; | ||
319 | + | ||
249 | return imp; | 320 | return imp; |
250 | 321 | ||
251 | } | 322 | } |
... | @@ -267,6 +338,9 @@ public class Match_info { | ... | @@ -267,6 +338,9 @@ public class Match_info { |
267 | imp = 0; | 338 | imp = 0; |
268 | } | 339 | } |
269 | imp = (int) imp / timePenalty1; | 340 | imp = (int) imp / timePenalty1; |
341 | + | ||
342 | + //finalscore_growth = imp; | ||
343 | + | ||
270 | return imp; | 344 | return imp; |
271 | } | 345 | } |
272 | 346 | ||
... | @@ -349,6 +423,9 @@ public class Match_info { | ... | @@ -349,6 +423,9 @@ public class Match_info { |
349 | imp = 0; | 423 | imp = 0; |
350 | } | 424 | } |
351 | imp = (int) imp / timePenalty2; | 425 | imp = (int) imp / timePenalty2; |
426 | + | ||
427 | + //finalscore_act = imp; | ||
428 | + | ||
352 | return imp; | 429 | return imp; |
353 | } | 430 | } |
354 | 431 | ||
... | @@ -390,6 +467,9 @@ public class Match_info { | ... | @@ -390,6 +467,9 @@ public class Match_info { |
390 | imp = 0; | 467 | imp = 0; |
391 | } | 468 | } |
392 | imp = (int) imp / timePenalty2; | 469 | imp = (int) imp / timePenalty2; |
470 | + | ||
471 | + //finalsocre_battle = imp; | ||
472 | + | ||
393 | return imp; | 473 | return imp; |
394 | 474 | ||
395 | } | 475 | } |
... | @@ -440,4 +520,28 @@ public class Match_info { | ... | @@ -440,4 +520,28 @@ public class Match_info { |
440 | public void setDamageSelfMitigated(int nn){damageSelfMitigated = nn;} | 520 | public void setDamageSelfMitigated(int nn){damageSelfMitigated = nn;} |
441 | public void setTotalDamageTaken(int nn){totalDamageTaken = nn;} | 521 | public void setTotalDamageTaken(int nn){totalDamageTaken = nn;} |
442 | 522 | ||
523 | + //작성한 함수를 모두 실행한다. 값을 받아온 다음 꼭 수행시켜 줘라. | ||
524 | + //4대 점수는 타입값에 의해 바뀔 수 있으니 주의해라! | ||
525 | + public void callAll(int infoL, int infoT){ | ||
526 | + set_min_gold(); | ||
527 | + set_min_cs(); | ||
528 | + setTierH(infoT); | ||
529 | + setTierL(infoL); | ||
530 | + calckillrelated(); | ||
531 | + timePenalty1 = Penalty1(gameDuration); | ||
532 | + timePenalty2 = Penalty2(gameDuration); | ||
533 | + | ||
534 | + finalsocre_sight = sightscore(1,infoL); | ||
535 | + finalsocre_sight2 = sightscore(0,infoL); | ||
536 | + | ||
537 | + finalscore_growth = growthscore(1); | ||
538 | + finalscore_growth2 = growthscore(0); | ||
539 | + | ||
540 | + finalscore_act = actscore(1, infoL); | ||
541 | + finalscore_act2 = actscore(0, infoL); | ||
542 | + | ||
543 | + finalsocre_battle = battlecontribution(1,infoL); | ||
544 | + finalsocre_battle2 = battlecontribution(0,infoL); | ||
545 | + } | ||
546 | + | ||
443 | } | 547 | } | ... | ... |
... | @@ -168,11 +168,11 @@ public class Player_info { | ... | @@ -168,11 +168,11 @@ public class Player_info { |
168 | return Lane[addit]; | 168 | return Lane[addit]; |
169 | } | 169 | } |
170 | public void setLane(String nn, int ad){ | 170 | public void setLane(String nn, int ad){ |
171 | - if (nn == "TOP"){Lane[ad] = 0;} | 171 | + if (nn.equals( "TOP")){Lane[ad] = 0;} |
172 | - else if (nn == "JUNGLE"){Lane[ad] = 1;} | 172 | + else if (nn.equals("JUNGLE")){Lane[ad] = 1;} |
173 | - else if (nn == "MIDDLE"){Lane[ad] = 2;} | 173 | + else if (nn.equals("MID")){Lane[ad] = 2;} |
174 | - else if (nn == "BOTTOM"){Lane[ad] = 3;} | 174 | + else if (nn.equals("BOTTOM")){Lane[ad] = 3;} |
175 | - else if (nn == "SUPPORTER"){Lane[ad] = 4;} | 175 | + else if (nn.equals( "SUPPORTER")){Lane[ad] = 4;} |
176 | else {Lane[ad] = 99;} | 176 | else {Lane[ad] = 99;} |
177 | } | 177 | } |
178 | 178 | ... | ... |
This diff is collapsed. Click to expand it.
This diff is collapsed. Click to expand it.
... | @@ -60,6 +60,23 @@ | ... | @@ -60,6 +60,23 @@ |
60 | <item name = "android:textSize">20sp</item> | 60 | <item name = "android:textSize">20sp</item> |
61 | </style> | 61 | </style> |
62 | 62 | ||
63 | + <style name="mine_set_txt_gametype_before"> | ||
64 | + <item name = "android:layout_width">80dp</item> | ||
65 | + <item name = "android:layout_height">40dp</item> | ||
66 | + <item name = "android:layout_gravity">right</item> | ||
67 | + <item name = "android:gravity">center_horizontal|center_vertical</item> | ||
68 | + <item name = "android:text">솔랭</item> | ||
69 | + <item name = "android:textSize">28sp</item> | ||
70 | + </style> | ||
71 | + | ||
72 | + <style name="mine_set_txt_gameline_before"> | ||
73 | + <item name = "android:layout_width">80dp</item> | ||
74 | + <item name = "android:layout_height">30dp</item> | ||
75 | + <item name = "android:layout_gravity">bottom|right</item> | ||
76 | + <item name = "android:gravity">center_horizontal|center_vertical</item> | ||
77 | + <item name = "android:text">미드</item> | ||
78 | + <item name = "android:textSize">20sp</item> | ||
79 | + </style> | ||
63 | 80 | ||
64 | <style name="pro_set_img_tier"> | 81 | <style name="pro_set_img_tier"> |
65 | <item name = "android:layout_width">83dp</item> | 82 | <item name = "android:layout_width">83dp</item> |
... | @@ -87,7 +104,7 @@ | ... | @@ -87,7 +104,7 @@ |
87 | <item name = "android:layout_width">217dp</item> | 104 | <item name = "android:layout_width">217dp</item> |
88 | <item name = "android:layout_height">wrap_content</item> | 105 | <item name = "android:layout_height">wrap_content</item> |
89 | <item name = "android:layout_gravity">bottom|center</item> | 106 | <item name = "android:layout_gravity">bottom|center</item> |
90 | - <item name = "android:text">아이언 l 0포인트</item> | 107 | + <item name = "android:text">챌린저 1200점</item> |
91 | <item name = "android:textSize">20sp</item> | 108 | <item name = "android:textSize">20sp</item> |
92 | </style> | 109 | </style> |
93 | 110 | ||
... | @@ -95,7 +112,7 @@ | ... | @@ -95,7 +112,7 @@ |
95 | <item name = "android:layout_width">234dp</item> | 112 | <item name = "android:layout_width">234dp</item> |
96 | <item name = "android:layout_height">wrap_content</item> | 113 | <item name = "android:layout_height">wrap_content</item> |
97 | <item name = "android:layout_gravity">center|top</item> | 114 | <item name = "android:layout_gravity">center|top</item> |
98 | - <item name = "android:text">김깡통</item> | 115 | + <item name = "android:text">PRO1</item> |
99 | <item name = "android:textSize">30sp</item> | 116 | <item name = "android:textSize">30sp</item> |
100 | </style> | 117 | </style> |
101 | 118 | ... | ... |
-
Please register or login to 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