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TrackingObject.c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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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// 유니티 2017.2 버전부터는 XR, 2017.1 버전까지는 VR 명칭으로 사용
// UnityEngine.VR;
using UnityEngine.XR;
// 현실의 디바이스를 트래킹하는 스크립트
public class VRTrackingObject : MonoBehaviour {
// 트래킹 부위 식별자
public XRNode trackingNode;
void Start()
{
// 게임이 시작되었을때 XR(VR) 옵션이 안켜져 있으면 스스로를 끄기
if(XRSettings.enabled == false)
{
Debug.LogWarning("NO XR EXIST!");
enabled = false;
}
}
void Update()
{
// InputTracking 은 디바이스 식별자를 주면 자동으로 추적해주는 함수가 있음
// 예) InputTracking.GetLocalPosition(XRNode.LeftEye) 는 왼쪽 눈을 트래킹
// 나의 위치와 회전을 추적 하는 부위(기기)의 위치와 회전으로 설정
transform.localPosition = InputTracking.GetLocalPosition(trackingNode);
transform.localRotation =
InputTracking.GetLocalRotation(trackingNode);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