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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| +#include <CoDrone.h> // 코드론을 사용하기 위한 헤더파일 | ||
2 | + | ||
3 | +void setup() | ||
4 | +{ | ||
5 | + CoDrone.begin(115200); // 드론 플러그의 통신 개시 (115200bps) | ||
6 | + | ||
7 | + CoDrone.AutoConnect(NearbyDrone); // 가장 가까운 위치의 드론과 연결 | ||
8 | + | ||
9 | + CoDrone.DroneModeChange(Flight); // 드론을 플라이트 모드로 설정 (비행 형태) | ||
10 | + | ||
11 | + // 2초간 드론을 띄운후 착륙하기 | ||
12 | + if (PAIRING == true) // 연결(페어링)이 성공한 경우에만 실행 | ||
13 | + { | ||
14 | + CoDrone.FlightEvent(TakeOff); // 이륙 | ||
15 | + delay(2000); // 대기 시간 | ||
16 | + CoDrone.FlightEvent(Landing); // 서서히 착륙 | ||
17 | + } | ||
18 | +} | ||
19 | + | ||
20 | +void loop() | ||
21 | +{ | ||
22 | +}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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