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ggle navigation
Toggle navigation
This project
Loading...
Sign in
강동현
/
nodejs-game
Go to a project
Toggle navigation
Toggle navigation pinning
Projects
Groups
Snippets
Help
Project
Activity
Repository
Pipelines
Graphs
Issues
0
Merge Requests
0
Wiki
Snippets
Network
Create a new issue
Builds
Commits
Issue Boards
Authored by
강동현
2021-05-23 16:42:47 +0900
Browse Files
Options
Browse Files
Download
Email Patches
Plain Diff
Commit
3a6ad872cab1a51e881afd124f2f71301a1ffc0e
3a6ad872
1 parent
000bc725
메세지에 설명 추가
Show whitespace changes
Inline
Side-by-side
Showing
1 changed file
with
27 additions
and
0 deletions
server/message/types.ts
server/message/types.ts
View file @
3a6ad87
...
...
@@ -5,31 +5,58 @@ export interface Message {
readonly
type
:
string
;
}
/**
* 클라 -> 서버
* 로그인 정보를 서버에게 전송합니다.
*/
export
class
LoginMessage
implements
Message
{
readonly
type
=
MessageType
.
LOGIN
;
constructor
(
public
username
:
string
)
{}
}
/**
* 클라 <- 서버
* 방 리스트를 서버에서 받아옵니다.
*/
export
class
RoomListMessage
implements
Message
{
readonly
type
=
MessageType
.
ROOM_LIST
;
constructor
(
public
rooms
:
RoomData
[])
{}
}
/**
* 클라 -> 서버
* 방에 접속합니다.
*/
export
class
RoomJoinMessage
implements
Message
{
readonly
type
=
MessageType
.
ROOM_JOIN
;
constructor
(
public
uuid
:
string
)
{}
}
/**
* 클라 -> 서버
* 방에서 나갑니다.
*/
export
class
RoomLeaveMessage
implements
Message
{
readonly
type
=
MessageType
.
ROOM_LEAVE
;
constructor
()
{}
}
/**
* 클라 <- 서버
* 방에 접속할 때, 방의 정보를 받아옵니다.
* @param userdata 현재 방에 접속 중인 유저 목록입니다.
*/
export
class
RoomInfoMessage
implements
Message
{
readonly
type
=
MessageType
.
ROOM_INFO
;
constructor
(
public
userdata
:
UserData
[])
{}
}
/**
* 클라 <- 서버
* 접속한 방에 새로운 유저가 들어오거나 나갈 때 전송됩니다.
* @param state 유저가 입장하면 added, 퇴장하면 removed 값을 가집니다.
* @param userdata 대상 유저입니다.
*/
export
class
RoomUserUpdateMessage
implements
Message
{
readonly
type
=
MessageType
.
ROOM_USER_UPDATE
;
constructor
(
...
...
Please
register
or
login
to 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