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동현

캔버스 좌표 범위 변경

......@@ -103,8 +103,8 @@ export class Game {
return { ok: false };
}
this.brush.x = Math.max(Math.min(message.x, 1), 0);
this.brush.y = Math.max(Math.min(message.y, 1), 0);
this.brush.x = Math.max(Math.min(message.x, 640), 0);
this.brush.y = Math.max(Math.min(message.y, 480), 0);
this.room.broadcast(
"moveBrush",
......
......@@ -12,10 +12,10 @@ describe("라운드 브러시 이동", () => {
it("영역을 벗어난 좌표는 Clamp 처리됩니다", () => {
const { drawerSocket, guesserSockets } = prepareGame(2);
drawerSocket.testOk("moveBrush", { x: -1, y: 2 });
drawerSocket.testOk("moveBrush", { x: -1, y: 1000 });
expect(guesserSockets[0].socket.received("moveBrush")).deep.eq({
x: 0,
y: 1,
y: 480,
});
});
it("drawer가 아닌 다른 사람들은 브러시를 이동할 수 없습니다", () => {
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