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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기성
2018-12-13 03:11:11 +09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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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27e428d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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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a118c3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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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pp.js
router/main.js
views/example.ejs
app.js
0 → 100644
View file @
727e428
//http연동
var
express
=
require
(
'express'
);
var
app
=
express
();
var
router
=
require
(
'./router/main'
)(
app
);
app
.
set
(
'views'
,
__dirname
+
'/views'
);
app
.
set
(
'view engine'
,
'ejs'
);
app
.
engine
(
'html'
,
require
(
'ejs'
).
renderFile
);
var
server
=
app
.
listen
(
3000
,
function
(){
console
.
log
(
"Express server has started on port 3000"
);
});
//app listen 꿑
//
/*
var readline=require('readline');//입력받기 위한 모듈
var r=readline.createInterface({input:process.stdin,output:process.stdout});//키보드 입출력 정의
var rtfw1="http://www.rankedftw.com/search/?name=";//rtfw에서 기본 검색 url
var rtfw2="http://www.rankedftw.com/player/"//rtfw 번호 기반 특정 플레이어 검색 url
var league='silver_2';
var region='KR';
//
var cheerio=require('cheerio');//cheerio모듈 사용
var request=require('request');//request모듈 사용
var fs=require('fs');//파일시스템 사용
//
//request 1 variable
var username='';//username문자열 선언
var userleague='';//userleague 문자열 선언
var userregion='';//userregion 문자열 선언
var usernumber='';//usernumber 문자열 선언
//
//request 2 variable
//
//request 3-1 variable
//
//request 3-2 variable
//
//request 3-3 variable
//
//system message
//
//delivering variable
var momentum;//기세
var terran_proficiency;//테란 숙련도
var zerg_proficiency;//저그 숙련도
var protoss_proficiency;//프로토스 숙련도
var primary_race;//주 종족
var win_rate;//시즌 전체 승률
var myrace;//내 종족
var enemyrace;//상대 종족
var recommend;//추천빌드(운영/타이밍/올인)
//
r.question("분석을 원하는 아이디를 입력하세요 : ",function(answer){//question메소드에서 callback함수 생성
//question은 에러 제어 만들면 안된다.
console.log("r.question processing");//callback함수란 이벤트가 왔을 때 실행되는 함수이다. answer에 검색을 원하는 아이디가 담겨있다.
rtfw1=rtfw1+answer;//검색 url 구성
console.log(rtfw1);//테스트용 : 검색 url 확인
//
request(rtfw1,(error,response,body)=>{//rtfw url 불러오기 request 1
if(error){throw error};//에러처리
console.log("request 1 processing");
let $ = cheerio.load(body);//rtfw가 body이다. $로 jquery방식으로 html탐색
$('ul').find('a').each(function(index,elem){//ul 태그 아래 a태그를 찾는다.
username=$(this).find('.name').text().trim();//name클래스를 찾아 공백빼고 텍스트화
userleague=$(this).find('.league').text().trim();//league클래스를 찾아 공백빼고 텍스트화
userregion=$(this).find('.region').text().trim();//region클래스를 찾아 공백빼고 텍스트화
if((username===answer)&&(userregion===region)){//아직 리그 구현 안함-리그는 그림으로 비교
console.log(`${username}`);//테스트용 : 유저네임 출력
console.log(`${userregion}`);//테스트용 : 유저리전 출력
var usernumber=$(this).toString().slice(29,43);//rtfw에서 사용하는 사용자번호를 문자열로 넉넉히 자름
var localindex1=usernumber.search('/');//첫번째 슬레시 발견하는 인덱스 검출
usernumber=usernumber.slice(localindex1+1);//앞부분 슬래시 자른다.
var localindex2=usernumber.search('/')-localindex1+1;//두번째 슬레시 발견하는 인덱스 검출
usernumber=usernumber.slice(0,localindex2);//뒷부분 슬래시 자른다.
console.log(`${usernumber}`);//테스트용 : 유저넘버 출력
if(rtfw2.length>33){//하나라도 붙어있으면
rtfw2=rtfw2;//아무것도 안한다.
}else{//그렇지않고 아무것도 안붙어있으면
rtfw2=rtfw2+usernumber+'/';//rtfw2 url갱신
}
console.log(rtfw2);//테스트용 : rtfw2 출력
}//이름서버리그비교if종료
});//ul a find문 종료
var profileID='';
request(rtfw2,(error,response,body)=>{//rtfw2 url 불러오기 request 2
if(error){throw error};//에러처리
console.log('request2 processing');//테스트용 : request2 실행여부 출력
let $ = cheerio.load(body);//rtfw2가 body이다. $로 jquery방식으로 html탐색
$('.content').find('.bnet-link').each(function(index,elem){//content 클래스 안의 bnet-link클래스를 포함하는 요소를 찾는다.
profileID=$(this).toString().slice(62,72);//얻고자 하는 profileID를 포함하여 앞뒤로 적당히 자른다.
var localindex3=profileID.search('/');//첫번째 슬레시 발견하는 인덱스 검출
profileID=profileID.slice(localindex3+1);//앞부분 슬래시 자른다.
var localindex4=profileID.search('/')-localindex3;//두번째 슬레시 발견하는 인덱스 검출
profileID=profileID.slice(0,localindex4);//뒷부분 슬래시 자른다.
console.log(`${profileID}`);//테스트용 : profileID 출력
//profileID=encodeURI(encodeURIComponent(profileID));//한글처리부
});//a bnetlink 종료
//console.log(`${profileID}`);//테스트용 : profileID 출력
var match_history_1="https://kr.api.blizzard.com/sc2/legacy/profile/3/1/"//매치히스토리 url 앞부분
var match_history_2="/matches?access_token=US0q3wV6W1fIYZmRnEBbNvUrRHYZhwANIi"//매치히스토리 url 뒷부분
var match_history_url=match_history_1+profileID+match_history_2;//매치히스토리 url 구성
console.log(match_history_url);//테스트용 : 매치히스토리 url 출력
request(match_history_url,(error,response,body)=>{//match history request request 3
if(error){throw error};//에러처리
console.log('request3 processing');//테스트용 : request 작동여부 출력
var obj1=JSON.parse(body);//request 결과를 JSON object로 변환
//console.log(obj.matches [0].map);//테스트용 : 하나에 접근
$(obj1.matches).each(function(index,match){//body에서 각각의 배열요소 match들과 인덱스 사용
if(match.type=='1v1'){//경기타입이 1대1인 경우에만 관심있다.
console.log(index+":::",match.decision,match.map);//인덱스와 승패, 맵 표시
};//if 1v1 종료
});//each function 종료
var ladder_1="https://kr.api.blizzard.com/sc2/legacy/profile/3/1/"
var ladder_2="/ladders?access_token=US0q3wV6W1fIYZmRnEBbNvUrRHYZhwANIi";
var ladder_url=ladder_1+profileID+ladder_2;
console.log(ladder_url);
request(ladder_url,(error,response,body)=>{//ladder request request 4
if(error){throw error};
console.log('request4 processing');
var obj2=JSON.parse(body);//request 결과를 JSON object로 변환
// console.log(obj2.currentSeason [2].ladder[0].wins);//테스트용 : 하나에 접근
var wins=obj2.currentSeason[2].ladder[0].wins;
var losses=obj2.currentSeason[2].ladder[0].losses;
win_rate=wins/(wins+losses);
//console.log(wins);
//console.log(losses);
//console.log(win_rate);
var profile_1="https://kr.api.blizzard.com/sc2/legacy/profile/3/1/";
var profile_2="?access_token=US0q3wV6W1fIYZmRnEBbNvUrRHYZhwANIi";
var profile_url=profile_1+profileID+profile_2;
console.log(profile_url);
request(profile_url,(error,response,body)=>{//profile request request 5
if(error){throw error};
console.log('request5 processing');
var obj3=JSON.parse(body);//request 결과를 JSON object로 변환
//console.log(obj2.currentSeason [1].ladder[0].wins);//테스트용 : 하나에 접근
primary_race=obj3.career.primaryRace;
//console.log(primary_race);
var terran_level=obj3.swarmLevels.terran.level;
var zerg_level=obj3.swarmLevels.zerg.level;
var protoss_level=obj3.swarmLevels.protoss.level;
//console.log(terran_level);
//console.log(zerg_level);
//console.log(protoss_level);
//build recommend algorithm
var matchresults=[];//매치결과 담을 배열 선언
var momentum_win=0;//최근 10경기 중 승수 초기화
for (var i=0;i<25;i++){//매치히스토리는 최대 25개
if(obj1.matches[i].type=='1v1'){//1v1에만 관심있다.
matchresults.push(obj1.matches[i].decision);//배열 끝에 결과 삽입
if((matchresults.length<11)&&(obj1.matches[i].decision=='Win')){//최근 10경기에서 승리한 경우
momentum_win=momentum_win+1;//그 승수를 카운트한다.
}//if length11 종료
}//obj1 1v1 종료
}//for i 25 종료
//console.log(matchresults);//테스트용 : matchresults 출력
//console.log(momentum_win);//테스트용 : momentum_win 출력
if(momentum_win>=7){//7승 이상이면 상승세
momentum='상승세';
}
if((momentum_win<7)&&(momentum_win>=4)){//4승이상 7승미만이면 정체
momentum='정체중';
}
if(momentum_win<4){//4승 미만이면 하락세
momentum='하락세';
}
//console.log(momentum);//테스트용 : 기세 출력
if(terran_level<50){//테란 레벨 50 안되면
terran_proficiency='비숙련자'//테란 비숙련자
} else{
terran_proficiency='숙련자'
}
if(zerg_level<50){//저그 레벨 50 안되면
zerg_proficiency='비숙련자'//저그 비숙련자
} else{
zerg_proficiency='숙련자'
}
if(protoss_level<50){//프로토스 레벨 50 안되면
protoss_proficiency='비숙련자'//프로토스 비숙련자
} else{
protoss_proficiency='숙련자'
}
//
//system message part
console.log("최근 10경기 분석 결과 현재 상대는 '"+momentum+"'입니다.");
console.log("상대는 테란 '"+terran_proficiency+"'입니다.");
console.log("상대는 저그 '"+zerg_proficiency+"'입니다.");
console.log("상대는 프로토스 '"+protoss_proficiency+"'입니다.");
console.log("상대의 주 종족은 '"+primary_race+"'입니다.");
console.log("상대의 이번 시즌 전체 승률은 '"+win_rate+"'입니다.");
//
//build recommend command
//
console.log('request5 done');
});//request5종료
console.log('request4 done');
});//request4종료
console.log('request3 done');
});//request3종료
console.log('request2 done');
});//request2종료
console.log('request1 done');
});//request1 종료
console.log('r.question done');
//console.log(terran_level);
r.close()//반드시 close를 해줘야 한다.사용이 다 끝난 후에.
});//r.question 끝
*/
router/main.js
0 → 100644
View file @
727e428
module
.
exports
=
function
(
app
,
fs
)
{
app
.
get
(
'/'
,
function
(
req
,
res
){
var
test
=
'test'
;
res
.
render
(
'example.ejs'
,{
data
:
test
});
var
readline
=
require
(
'readline'
);
//입력받기 위한 모듈
var
r
=
readline
.
createInterface
({
input
:
process
.
stdin
,
output
:
process
.
stdout
});
//키보드 입출력 정의
var
rtfw1
=
"http://www.rankedftw.com/search/?name="
;
//rtfw에서 기본 검색 url
var
rtfw2
=
"http://www.rankedftw.com/player/"
//rtfw 번호 기반 특정 플레이어 검색 url
var
league
=
'silver_2'
;
var
region
=
'KR'
;
//
var
cheerio
=
require
(
'cheerio'
);
//cheerio모듈 사용
var
request
=
require
(
'request'
);
//request모듈 사용
var
fs
=
require
(
'fs'
);
//파일시스템 사용
//
//request 1 variable
var
username
=
''
;
//username문자열 선언
var
userleague
=
''
;
//userleague 문자열 선언
var
userregion
=
''
;
//userregion 문자열 선언
var
usernumber
=
''
;
//usernumber 문자열 선언
//
//request 2 variable
//
//request 3-1 variable
//
//request 3-2 variable
//
//request 3-3 variable
//
//system message
//
//delivering variable
var
momentum
;
//기세
var
terran_proficiency
;
//테란 숙련도
var
zerg_proficiency
;
//저그 숙련도
var
protoss_proficiency
;
//프로토스 숙련도
var
primary_race
;
//주 종족
var
win_rate
;
//시즌 전체 승률
var
myrace
;
//내 종족
var
enemyrace
;
//상대 종족
var
recommend
;
//추천빌드(운영/타이밍/올인)
//
r
.
question
(
"분석을 원하는 아이디를 입력하세요 : "
,
function
(
answer
){
//question메소드에서 callback함수 생성
//question은 에러 제어 만들면 안된다.
console
.
log
(
"r.question processing"
);
//callback함수란 이벤트가 왔을 때 실행되는 함수이다. answer에 검색을 원하는 아이디가 담겨있다.
rtfw1
=
rtfw1
+
answer
;
//검색 url 구성
console
.
log
(
rtfw1
);
//테스트용 : 검색 url 확인
//
request
(
rtfw1
,(
error
,
response
,
body
)
=>
{
//rtfw url 불러오기 request 1
if
(
error
){
throw
error
};
//에러처리
console
.
log
(
"request 1 processing"
);
let
$
=
cheerio
.
load
(
body
);
//rtfw가 body이다. $로 jquery방식으로 html탐색
$
(
'ul'
).
find
(
'a'
).
each
(
function
(
index
,
elem
){
//ul 태그 아래 a태그를 찾는다.
username
=
$
(
this
).
find
(
'.name'
).
text
().
trim
();
//name클래스를 찾아 공백빼고 텍스트화
userleague
=
$
(
this
).
find
(
'.league'
).
text
().
trim
();
//league클래스를 찾아 공백빼고 텍스트화
userregion
=
$
(
this
).
find
(
'.region'
).
text
().
trim
();
//region클래스를 찾아 공백빼고 텍스트화
if
((
username
===
answer
)
&&
(
userregion
===
region
)){
//아직 리그 구현 안함-리그는 그림으로 비교
console
.
log
(
`
${
username
}
`
);
//테스트용 : 유저네임 출력
console
.
log
(
`
${
userregion
}
`
);
//테스트용 : 유저리전 출력
var
usernumber
=
$
(
this
).
toString
().
slice
(
29
,
43
);
//rtfw에서 사용하는 사용자번호를 문자열로 넉넉히 자름
var
localindex1
=
usernumber
.
search
(
'/'
);
//첫번째 슬레시 발견하는 인덱스 검출
usernumber
=
usernumber
.
slice
(
localindex1
+
1
);
//앞부분 슬래시 자른다.
var
localindex2
=
usernumber
.
search
(
'/'
)
-
localindex1
+
1
;
//두번째 슬레시 발견하는 인덱스 검출
usernumber
=
usernumber
.
slice
(
0
,
localindex2
);
//뒷부분 슬래시 자른다.
console
.
log
(
`
${
usernumber
}
`
);
//테스트용 : 유저넘버 출력
if
(
rtfw2
.
length
>
33
){
//하나라도 붙어있으면
rtfw2
=
rtfw2
;
//아무것도 안한다.
}
else
{
//그렇지않고 아무것도 안붙어있으면
rtfw2
=
rtfw2
+
usernumber
+
'/'
;
//rtfw2 url갱신
}
console
.
log
(
rtfw2
);
//테스트용 : rtfw2 출력
}
//이름서버리그비교if종료
});
//ul a find문 종료
var
profileID
=
''
;
request
(
rtfw2
,(
error
,
response
,
body
)
=>
{
//rtfw2 url 불러오기 request 2
if
(
error
){
throw
error
};
//에러처리
console
.
log
(
'request2 processing'
);
//테스트용 : request2 실행여부 출력
let
$
=
cheerio
.
load
(
body
);
//rtfw2가 body이다. $로 jquery방식으로 html탐색
$
(
'.content'
).
find
(
'.bnet-link'
).
each
(
function
(
index
,
elem
){
//content 클래스 안의 bnet-link클래스를 포함하는 요소를 찾는다.
profileID
=
$
(
this
).
toString
().
slice
(
62
,
72
);
//얻고자 하는 profileID를 포함하여 앞뒤로 적당히 자른다.
var
localindex3
=
profileID
.
search
(
'/'
);
//첫번째 슬레시 발견하는 인덱스 검출
profileID
=
profileID
.
slice
(
localindex3
+
1
);
//앞부분 슬래시 자른다.
var
localindex4
=
profileID
.
search
(
'/'
)
-
localindex3
;
//두번째 슬레시 발견하는 인덱스 검출
profileID
=
profileID
.
slice
(
0
,
localindex4
);
//뒷부분 슬래시 자른다.
console
.
log
(
`
${
profileID
}
`
);
//테스트용 : profileID 출력
//profileID=encodeURI(encodeURIComponent(profileID));//한글처리부
});
//a bnetlink 종료
//console.log(`${profileID}`);//테스트용 : profileID 출력
var
match_history_1
=
"https://kr.api.blizzard.com/sc2/legacy/profile/3/1/"
//매치히스토리 url 앞부분
var
match_history_2
=
"/matches?access_token=US0q3wV6W1fIYZmRnEBbNvUrRHYZhwANIi"
//매치히스토리 url 뒷부분
var
match_history_url
=
match_history_1
+
profileID
+
match_history_2
;
//매치히스토리 url 구성
console
.
log
(
match_history_url
);
//테스트용 : 매치히스토리 url 출력
request
(
match_history_url
,(
error
,
response
,
body
)
=>
{
//match history request request 3
if
(
error
){
throw
error
};
//에러처리
console
.
log
(
'request3 processing'
);
//테스트용 : request 작동여부 출력
var
obj1
=
JSON
.
parse
(
body
);
//request 결과를 JSON object로 변환
//console.log(obj.matches [0].map);//테스트용 : 하나에 접근
$
(
obj1
.
matches
).
each
(
function
(
index
,
match
){
//body에서 각각의 배열요소 match들과 인덱스 사용
if
(
match
.
type
==
'1v1'
){
//경기타입이 1대1인 경우에만 관심있다.
console
.
log
(
index
+
":::"
,
match
.
decision
,
match
.
map
);
//인덱스와 승패, 맵 표시
};
//if 1v1 종료
});
//each function 종료
var
ladder_1
=
"https://kr.api.blizzard.com/sc2/legacy/profile/3/1/"
var
ladder_2
=
"/ladders?access_token=US0q3wV6W1fIYZmRnEBbNvUrRHYZhwANIi"
;
var
ladder_url
=
ladder_1
+
profileID
+
ladder_2
;
console
.
log
(
ladder_url
);
request
(
ladder_url
,(
error
,
response
,
body
)
=>
{
//ladder request request 4
if
(
error
){
throw
error
};
console
.
log
(
'request4 processing'
);
var
obj2
=
JSON
.
parse
(
body
);
//request 결과를 JSON object로 변환
// console.log(obj2.currentSeason [2].ladder[0].wins);//테스트용 : 하나에 접근
var
wins
=
obj2
.
currentSeason
[
2
].
ladder
[
0
].
wins
;
var
losses
=
obj2
.
currentSeason
[
2
].
ladder
[
0
].
losses
;
win_rate
=
wins
/
(
wins
+
losses
);
//console.log(wins);
//console.log(losses);
//console.log(win_rate);
var
profile_1
=
"https://kr.api.blizzard.com/sc2/legacy/profile/3/1/"
;
var
profile_2
=
"?access_token=US0q3wV6W1fIYZmRnEBbNvUrRHYZhwANIi"
;
var
profile_url
=
profile_1
+
profileID
+
profile_2
;
console
.
log
(
profile_url
);
request
(
profile_url
,(
error
,
response
,
body
)
=>
{
//profile request request 5
if
(
error
){
throw
error
};
console
.
log
(
'request5 processing'
);
var
obj3
=
JSON
.
parse
(
body
);
//request 결과를 JSON object로 변환
//console.log(obj2.currentSeason [1].ladder[0].wins);//테스트용 : 하나에 접근
primary_race
=
obj3
.
career
.
primaryRace
;
//console.log(primary_race);
var
terran_level
=
obj3
.
swarmLevels
.
terran
.
level
;
var
zerg_level
=
obj3
.
swarmLevels
.
zerg
.
level
;
var
protoss_level
=
obj3
.
swarmLevels
.
protoss
.
level
;
//console.log(terran_level);
//console.log(zerg_level);
//console.log(protoss_level);
//build recommend algorithm
var
matchresults
=
[];
//매치결과 담을 배열 선언
var
momentum_win
=
0
;
//최근 10경기 중 승수 초기화
for
(
var
i
=
0
;
i
<
25
;
i
++
){
//매치히스토리는 최대 25개
if
(
obj1
.
matches
[
i
].
type
==
'1v1'
){
//1v1에만 관심있다.
matchresults
.
push
(
obj1
.
matches
[
i
].
decision
);
//배열 끝에 결과 삽입
if
((
matchresults
.
length
<
11
)
&&
(
obj1
.
matches
[
i
].
decision
==
'Win'
)){
//최근 10경기에서 승리한 경우
momentum_win
=
momentum_win
+
1
;
//그 승수를 카운트한다.
}
//if length11 종료
}
//obj1 1v1 종료
}
//for i 25 종료
//console.log(matchresults);//테스트용 : matchresults 출력
//console.log(momentum_win);//테스트용 : momentum_win 출력
if
(
momentum_win
>=
7
){
//7승 이상이면 상승세
momentum
=
'상승세'
;
}
if
((
momentum_win
<
7
)
&&
(
momentum_win
>=
4
)){
//4승이상 7승미만이면 정체
momentum
=
'정체중'
;
}
if
(
momentum_win
<
4
){
//4승 미만이면 하락세
momentum
=
'하락세'
;
}
//console.log(momentum);//테스트용 : 기세 출력
if
(
terran_level
<
50
){
//테란 레벨 50 안되면
terran_proficiency
=
'비숙련자'
//테란 비숙련자
}
else
{
terran_proficiency
=
'숙련자'
}
if
(
zerg_level
<
50
){
//저그 레벨 50 안되면
zerg_proficiency
=
'비숙련자'
//저그 비숙련자
}
else
{
zerg_proficiency
=
'숙련자'
}
if
(
protoss_level
<
50
){
//프로토스 레벨 50 안되면
protoss_proficiency
=
'비숙련자'
//프로토스 비숙련자
}
else
{
protoss_proficiency
=
'숙련자'
}
//
//system message part
var
system_message_momentum
=
"최근 10경기 분석 결과 현재 상대는 '"
+
momentum
+
"'입니다."
;
var
system_message_terran_proficiency
=
"상대는 테란 '"
+
terran_proficiency
+
"'입니다."
;
var
system_message_zerg_proficiency
=
"상대는 저그 '"
+
zerg_proficiency
+
"'입니다."
;
var
system_message_protoss_proficiency
=
"상대는 프로토스 '"
+
protoss_proficiency
+
"'입니다."
;
var
system_message_primary_race
=
"상대의 주 종족은 '"
+
primary_race
+
"'입니다."
;
var
system_message_win_rate
=
"상대의 이번 시즌 전체 승률은 '"
+
win_rate
+
"'입니다."
;
//var system_message=system_message_momentum+system_message_terran_proficiency+system_message_zerg_proficiency+system_message_protoss_proficiency+system_message_primary_race+system_message_win_rate;
console
.
log
(
"최근 10경기 분석 결과 현재 상대는 '"
+
momentum
+
"'입니다."
);
console
.
log
(
"상대는 테란 '"
+
terran_proficiency
+
"'입니다."
);
console
.
log
(
"상대는 저그 '"
+
zerg_proficiency
+
"'입니다."
);
console
.
log
(
"상대는 프로토스 '"
+
protoss_proficiency
+
"'입니다."
);
console
.
log
(
"상대의 주 종족은 '"
+
primary_race
+
"'입니다."
);
console
.
log
(
"상대의 이번 시즌 전체 승률은 '"
+
win_rate
+
"'입니다."
);
//
//build recommend command
//
console
.
log
(
'request5 done'
);
});
//request5종료
console
.
log
(
'request4 done'
);
});
//request4종료
console
.
log
(
'request3 done'
);
});
//request3종료
console
.
log
(
'request2 done'
);
});
//request2종료
console
.
log
(
'request1 done'
);
});
//request1 종료
console
.
log
(
'r.question done'
);
//console.log(terran_level);
r
.
close
()
//반드시 close를 해줘야 한다.사용이 다 끝난 후에.
});
//r.question 끝
})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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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 → 10064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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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27e42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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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ko-kr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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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/static/core/style.css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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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//www.google-analytics.com/analytics.js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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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arCraft 2 Build Recommendation Projec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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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arCraft 2 Build Recommendation Projec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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빌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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