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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odule.exports = function(app,fs)
{
app.get('/',function(req,res){
var test='test';
res.render('example.ejs',{data:test});
var readline=require('readline');//입력받기 위한 모듈
var r=readline.createInterface({input:process.stdin,output:process.stdout});//키보드 입출력 정의
var rtfw1="http://www.rankedftw.com/search/?name=";//rtfw에서 기본 검색 url
var rtfw2="http://www.rankedftw.com/player/"//rtfw 번호 기반 특정 플레이어 검색 url
var league='silver_2';
var region='KR';
//
var cheerio=require('cheerio');//cheerio모듈 사용
var request=require('request');//request모듈 사용
var fs=require('fs');//파일시스템 사용
//
//request 1 variable
var username='';//username문자열 선언
var userleague='';//userleague 문자열 선언
var userregion='';//userregion 문자열 선언
var usernumber='';//usernumber 문자열 선언
//
//request 2 variable
//
//request 3-1 variable
//
//request 3-2 variable
//
//request 3-3 variable
//
//system message
//
//delivering variable
var momentum;//기세
var terran_proficiency;//테란 숙련도
var zerg_proficiency;//저그 숙련도
var protoss_proficiency;//프로토스 숙련도
var primary_race;//주 종족
var win_rate;//시즌 전체 승률
var myrace;//내 종족
var enemyrace;//상대 종족
var recommend;//추천빌드(운영/타이밍/올인)
//
r.question("분석을 원하는 아이디를 입력하세요 : ",function(answer){//question메소드에서 callback함수 생성
//question은 에러 제어 만들면 안된다.
console.log("r.question processing");//callback함수란 이벤트가 왔을 때 실행되는 함수이다. answer에 검색을 원하는 아이디가 담겨있다.
rtfw1=rtfw1+answer;//검색 url 구성
console.log(rtfw1);//테스트용 : 검색 url 확인
//
request(rtfw1,(error,response,body)=>{//rtfw url 불러오기 request 1
if(error){throw error};//에러처리
console.log("request 1 processing");
let $ = cheerio.load(body);//rtfw가 body이다. $로 jquery방식으로 html탐색
$('ul').find('a').each(function(index,elem){//ul 태그 아래 a태그를 찾는다.
username=$(this).find('.name').text().trim();//name클래스를 찾아 공백빼고 텍스트화
userleague=$(this).find('.league').text().trim();//league클래스를 찾아 공백빼고 텍스트화
userregion=$(this).find('.region').text().trim();//region클래스를 찾아 공백빼고 텍스트화
if((username===answer)&&(userregion===region)){//아직 리그 구현 안함-리그는 그림으로 비교
console.log(`${username}`);//테스트용 : 유저네임 출력
console.log(`${userregion}`);//테스트용 : 유저리전 출력
var usernumber=$(this).toString().slice(29,43);//rtfw에서 사용하는 사용자번호를 문자열로 넉넉히 자름
var localindex1=usernumber.search('/');//첫번째 슬레시 발견하는 인덱스 검출
usernumber=usernumber.slice(localindex1+1);//앞부분 슬래시 자른다.
var localindex2=usernumber.search('/')-localindex1+1;//두번째 슬레시 발견하는 인덱스 검출
usernumber=usernumber.slice(0,localindex2);//뒷부분 슬래시 자른다.
console.log(`${usernumber}`);//테스트용 : 유저넘버 출력
if(rtfw2.length>33){//하나라도 붙어있으면
rtfw2=rtfw2;//아무것도 안한다.
}else{//그렇지않고 아무것도 안붙어있으면
rtfw2=rtfw2+usernumber+'/';//rtfw2 url갱신
}
console.log(rtfw2);//테스트용 : rtfw2 출력
}//이름서버리그비교if종료
});//ul a find문 종료
var profileID='';
request(rtfw2,(error,response,body)=>{//rtfw2 url 불러오기 request 2
if(error){throw error};//에러처리
console.log('request2 processing');//테스트용 : request2 실행여부 출력
let $ = cheerio.load(body);//rtfw2가 body이다. $로 jquery방식으로 html탐색
$('.content').find('.bnet-link').each(function(index,elem){//content 클래스 안의 bnet-link클래스를 포함하는 요소를 찾는다.
profileID=$(this).toString().slice(62,72);//얻고자 하는 profileID를 포함하여 앞뒤로 적당히 자른다.
var localindex3=profileID.search('/');//첫번째 슬레시 발견하는 인덱스 검출
profileID=profileID.slice(localindex3+1);//앞부분 슬래시 자른다.
var localindex4=profileID.search('/')-localindex3;//두번째 슬레시 발견하는 인덱스 검출
profileID=profileID.slice(0,localindex4);//뒷부분 슬래시 자른다.
console.log(`${profileID}`);//테스트용 : profileID 출력
//profileID=encodeURI(encodeURIComponent(profileID));//한글처리부
});//a bnetlink 종료
//console.log(`${profileID}`);//테스트용 : profileID 출력
var match_history_1="https://kr.api.blizzard.com/sc2/legacy/profile/3/1/"//매치히스토리 url 앞부분
var match_history_2="/matches?access_token=US0q3wV6W1fIYZmRnEBbNvUrRHYZhwANIi"//매치히스토리 url 뒷부분
var match_history_url=match_history_1+profileID+match_history_2;//매치히스토리 url 구성
console.log(match_history_url);//테스트용 : 매치히스토리 url 출력
request(match_history_url,(error,response,body)=>{//match history request request 3
if(error){throw error};//에러처리
console.log('request3 processing');//테스트용 : request 작동여부 출력
var obj1=JSON.parse(body);//request 결과를 JSON object로 변환
//console.log(obj.matches [0].map);//테스트용 : 하나에 접근
$(obj1.matches).each(function(index,match){//body에서 각각의 배열요소 match들과 인덱스 사용
if(match.type=='1v1'){//경기타입이 1대1인 경우에만 관심있다.
console.log(index+":::",match.decision,match.map);//인덱스와 승패, 맵 표시
};//if 1v1 종료
});//each function 종료
var ladder_1="https://kr.api.blizzard.com/sc2/legacy/profile/3/1/"
var ladder_2="/ladders?access_token=US0q3wV6W1fIYZmRnEBbNvUrRHYZhwANIi";
var ladder_url=ladder_1+profileID+ladder_2;
console.log(ladder_url);
request(ladder_url,(error,response,body)=>{//ladder request request 4
if(error){throw error};
console.log('request4 processing');
var obj2=JSON.parse(body);//request 결과를 JSON object로 변환
// console.log(obj2.currentSeason [2].ladder[0].wins);//테스트용 : 하나에 접근
var wins=obj2.currentSeason[2].ladder[0].wins;
var losses=obj2.currentSeason[2].ladder[0].losses;
win_rate=wins/(wins+losses);
//console.log(wins);
//console.log(losses);
//console.log(win_rate);
var profile_1="https://kr.api.blizzard.com/sc2/legacy/profile/3/1/";
var profile_2="?access_token=US0q3wV6W1fIYZmRnEBbNvUrRHYZhwANIi";
var profile_url=profile_1+profileID+profile_2;
console.log(profile_url);
request(profile_url,(error,response,body)=>{//profile request request 5
if(error){throw error};
console.log('request5 processing');
var obj3=JSON.parse(body);//request 결과를 JSON object로 변환
//console.log(obj2.currentSeason [1].ladder[0].wins);//테스트용 : 하나에 접근
primary_race=obj3.career.primaryRace;
//console.log(primary_race);
var terran_level=obj3.swarmLevels.terran.level;
var zerg_level=obj3.swarmLevels.zerg.level;
var protoss_level=obj3.swarmLevels.protoss.level;
//console.log(terran_level);
//console.log(zerg_level);
//console.log(protoss_level);
//build recommend algorithm
var matchresults=[];//매치결과 담을 배열 선언
var momentum_win=0;//최근 10경기 중 승수 초기화
for (var i=0;i<25;i++){//매치히스토리는 최대 25개
if(obj1.matches[i].type=='1v1'){//1v1에만 관심있다.
matchresults.push(obj1.matches[i].decision);//배열 끝에 결과 삽입
if((matchresults.length<11)&&(obj1.matches[i].decision=='Win')){//최근 10경기에서 승리한 경우
momentum_win=momentum_win+1;//그 승수를 카운트한다.
}//if length11 종료
}//obj1 1v1 종료
}//for i 25 종료
//console.log(matchresults);//테스트용 : matchresults 출력
//console.log(momentum_win);//테스트용 : momentum_win 출력
if(momentum_win>=7){//7승 이상이면 상승세
momentum='상승세';
}
if((momentum_win<7)&&(momentum_win>=4)){//4승이상 7승미만이면 정체
momentum='정체중';
}
if(momentum_win<4){//4승 미만이면 하락세
momentum='하락세';
}
//console.log(momentum);//테스트용 : 기세 출력
if(terran_level<50){//테란 레벨 50 안되면
terran_proficiency='비숙련자'//테란 비숙련자
} else{
terran_proficiency='숙련자'
}
if(zerg_level<50){//저그 레벨 50 안되면
zerg_proficiency='비숙련자'//저그 비숙련자
} else{
zerg_proficiency='숙련자'
}
if(protoss_level<50){//프로토스 레벨 50 안되면
protoss_proficiency='비숙련자'//프로토스 비숙련자
} else{
protoss_proficiency='숙련자'
}
//
//system message part
var system_message_momentum="최근 10경기 분석 결과 현재 상대는 '"+momentum+"'입니다.";
var system_message_terran_proficiency="상대는 테란 '"+terran_proficiency+"'입니다.";
var system_message_zerg_proficiency="상대는 저그 '"+zerg_proficiency+"'입니다.";
var system_message_protoss_proficiency="상대는 프로토스 '"+protoss_proficiency+"'입니다.";
var system_message_primary_race="상대의 주 종족은 '"+primary_race+"'입니다.";
var system_message_win_rate="상대의 이번 시즌 전체 승률은 '"+win_rate+"'입니다.";
//var system_message=system_message_momentum+system_message_terran_proficiency+system_message_zerg_proficiency+system_message_protoss_proficiency+system_message_primary_race+system_message_win_rate;
console.log("최근 10경기 분석 결과 현재 상대는 '"+momentum+"'입니다.");
console.log("상대는 테란 '"+terran_proficiency+"'입니다.");
console.log("상대는 저그 '"+zerg_proficiency+"'입니다.");
console.log("상대는 프로토스 '"+protoss_proficiency+"'입니다.");
console.log("상대의 주 종족은 '"+primary_race+"'입니다.");
console.log("상대의 이번 시즌 전체 승률은 '"+win_rate+"'입니다.");
//
//build recommend command
//
console.log('request5 done');
});//request5종료
console.log('request4 done');
});//request4종료
console.log('request3 done');
});//request3종료
console.log('request2 done');
});//request2종료
console.log('request1 done');
});//request1 종료
console.log('r.question done');
//console.log(terran_level);
r.close()//반드시 close를 해줘야 한다.사용이 다 끝난 후에.
});//r.question 끝
});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