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SKTOP-PC6TBNS\강환석씨

사망확률 수정

......@@ -53,7 +53,6 @@ module.exports = (server, app) => {
Heat_index = await req_API("index", "heat"); //열지수
Discomport_index = await req_API("index", "th"); //불쾌지수
Ultra_Violet_index = await req_API("index", "uv"); //자외선지수
console.log("bundle");
info = {
heat: Heat_index.weather.wIndex.heatIndex[0].current.index, //열지수
......@@ -70,24 +69,23 @@ module.exports = (server, app) => {
time: Current_Weather.weather.minutely[0].timeObservation, // 불러온 시각
death_prob: 0 //확률
}
console.log("callback")
console.log(info);
console.log("API INFO \n", info);
//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death_prob 정의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info.death_prob += info.sky.substr(5) * 1 //하늘 상태에 따라 확률 증가
if (info.lightning === 1) //낙뢰시에 확률 증가
info.death_prob += 10;
info.death_prob += 1.5;
if (info.typhoon === "Y") //태풍시에 확률 증가
info.death_prob += 10;
info.death_prob += 1.5;
if (info.warning === "Y") // 특보 발령시 확률 증가
info.death_prob += 5
info.death_prob += 1
//죽을 확률 계산(내맘대로 커스텀)
info.death_prob = (
(info.heat / 8) + (Math.abs(info.sensible_temperature - 15) / 2) + (info.discomport / 10) + (info.UV / 5)
+ (info.windspd * 3) + (info.rain / 10) + (Math.abs(info.current_temperature - 15) / 2)
(info.heat / 50) + (Math.abs(info.sensible_temperature - 15) / 10) + (info.discomport / 10) + (info.UV / 10)
+ info.windspd*1 + (info.rain / 10) + (Math.abs(info.current_temperature - 15) / 10)
);
//이벤트 기반으로 일정 시간 간격으로 클라이언트에게 보낼 정보
......@@ -104,13 +102,13 @@ module.exports = (server, app) => {
// 심장이 크게 뛰며 확률이 증가하거나 감소 할 수 있음
Math.random() * 2 >= 1 ? client_send.death += getRandom_add_prob(0,10) : client_send.death -= getRandom_add_prob(0,10) ;
Math.random() * 2 >= 1 ? client_send.death += getRandom_add_prob(0,5) : client_send.death -= getRandom_add_prob(0,5) ;
//운명의 장난으로 죽을 확률이 증가하거나 감소함
const rand = Math.floor(Math.random() * 6) //생년월일 중 한자리 뽑음
Destiny=client_birth.charAt(rand)*1; //명시적 형 변환
Destiny=client_birth.charAt(rand)/3; //명시적 형 변환
if(Destiny==0)Destiny=1; //사용자 잘못 입력했을때 예외처리
Math.random() * 2 >= 1 ? client_send.death += Destiny : client_send.death -= Destiny ;
......@@ -120,7 +118,7 @@ module.exports = (server, app) => {
client_send.death = 100;
}
console.log(client_send)
console.log("client send data \n",client_send)
app.get("socket").emit("weatherInfo_minutely_send_to_client", client_send); // 클라이언트에게 정보 담아서 이벤트 발산
console.log("emit");
......
......@@ -39,7 +39,6 @@ router.get('/name/:name/birth/:birth', (req,res) => {
{
for(var i = rows.length - 1; i >= 0; i--)
{
console.log('kk');
probArr.unshift(rows[i].prob);
time.unshift(rows[i].time);
ptArr.unshift(rows[i].temperature);
......
......@@ -604,24 +604,20 @@ plotOptions: {
x: date,
y: info.death
});
console.log(chart1.series[0])
chart2.series[0].addPoint({
x: date,
y: info.temperature*1
});
console.log(chart2.series[0])
chart3.series[0].addPoint({
x: date,
y: info.wind*1
});
console.log(chart3.series[0])
chart4.series[0].addPoint({
x: date,
y: info.rain*1
});
console.log(chart4.series[0])
});
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