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영우

merge translator' into 'master'

......@@ -10,50 +10,43 @@ var label_var={
ko:'한국어',
jp:'일본어',
};
var current_country='영어' // 초기값 영어
var country_var='영어' // 초기값 영어
function trans_disabled_var(input_str){
if (input_str == "en"){
disabled_var.en=true;
disabled_var.ko=false;
disabled_var.jp=false;
label_var.en = '😛';
label_var.ko = '한국어';
label_var.jp = '일본어';
current_country = '영어';
country_var = '영어';
}
else if (input_str == "ko"){
disabled_var.en=false;
disabled_var.ko=true;
disabled_var.jp=false;
label_var.en = '영어';
label_var.ko = '😛';
label_var.jp = '일본어';
current_country = '한국어';
country_var = '한국어';
}
else if (input_str == "jp"){
disabled_var.en=false;
disabled_var.ko=false;
disabled_var.jp=true;
label_var.en = '영어';
label_var.ko = '한국어';
label_var.jp = '😛';
current_country = '일본어';
country_var = '일본어';
}
// 변수가 3개밖에 안되니깐, 가시성위해서 / 어느 언어로부터 바뀌었는지 모르기 때문에, 편하게 변수에 일일이 할당함.
// 변수가 100개였다면, 임시 변수 만들고 추적해서 어느 언어에서 바뀌었는지 확인하고, if(임시변수)써서 이모지 할당하고,
// 그전꺼, 바뀌어야 할 국가변수 바꿈(받은 str값 label_var 배열(?) for 문 돌려서 찾음)
}
exports.run = async (client, msg, args, prefix) => {
const row = new MessageActionRow()
.addComponents(
new MessageButton()
......@@ -61,23 +54,19 @@ exports.run = async (client, msg, args, prefix) => {
.setLabel(label_var.ko)
.setStyle('PRIMARY')
.setDisabled(disabled_var.ko),
new MessageButton()
.setCustomId('japanese')
.setLabel(label_var.jp)
.setStyle('PRIMARY')
.setDisabled(disabled_var.jp),
new MessageButton()
.setCustomId('english')
.setLabel(label_var.en)
.setStyle('PRIMARY')
.setDisabled(disabled_var.en),
); //버튼 생성
await msg.reply({ content: '번역하고 싶은 언어를 골라주세요. 현재 언어는 '+ current_country+ '입니다.', components: [row] });
await msg.reply({ content: '번역하고 싶은 언어를 골라주세요. 현재 언어는 '+ country_var+ '입니다.', components: [row] });
//버튼 출력
client.on('interactionCreate', interaction => {
if (!interaction.isButton()) return;
......@@ -90,11 +79,34 @@ exports.run = async (client, msg, args, prefix) => {
global.trans_var ='jp';
trans_disabled_var('jp');
}
else if(interaction.customId === 'english'){
global.trans_var ='en';
trans_disabled_var('en');
}
msg.reply({ content: '변경되었습니다. 현재 언어는 '+ country_var+ '입니다.'});
interaction.update({
components: [
new MessageActionRow()
.addComponents(
new MessageButton()
.setCustomId('korean')
.setLabel(label_var.ko)
.setStyle('PRIMARY')
.setDisabled(disabled_var.ko),
new MessageButton()
.setCustomId('japanese')
.setLabel(label_var.jp)
.setStyle('PRIMARY')
.setDisabled(disabled_var.jp),
new MessageButton()
.setCustomId('english')
.setLabel(label_var.en)
.setStyle('PRIMARY')
.setDisabled(disabled_var.en),
)
]
})
});
};
......@@ -102,8 +114,8 @@ exports.run = async (client, msg, args, prefix) => {
exports.config = {
name: '나라',
aliases: [' ', ' ', ' ', ' '],
category: ['translate'],
des: ['채팅 내용에 대한 검색결과를 보여줍니다.'],
aliases: ['모드', '언어변경 ', '언어 변경 ', 'skfk'],
category: ['Translate'],
des: ['봇이 띄워주는 버튼을 눌러서 번역할 언어(나라)를 선택합니다.'],
use: ['!나라']
};
\ No newline at end of file
......
......@@ -4,16 +4,18 @@ global.trans_var ='en';
exports.run = async (client, msg, args, prefix) => {
if (args[0]) { // 명령어 뒤에 입력값이 있을 경우 (ex. !<명령어> <채팅>)
const word = args.join(' ');
if(trans_var=='en'){
en_translate(args[0]).then(transed_text=> {msg.reply(transed_text)})
en_translate(word).then(transed_text=> {msg.reply(transed_text)})
}
else if(trans_var=='jp'){
jp_translate(args[0]).then(transed_text=> {msg.reply(transed_text)})
jp_translate(word).then(transed_text=> {msg.reply(transed_text)})
}
else if(trans_var=="ko"){
ko_translate(args[0]).then(transed_text=> {msg.reply(transed_text)})
ko_translate(word).then(transed_text=> {msg.reply(transed_text)})
}
}
else {
......@@ -57,8 +59,8 @@ function ko_translate(distext){
exports.config = {
name: '번역',
aliases: [' ', ' ', ' ', ' '],
category: ['translate'],
aliases: ['translate', 'qjsdur'],
category: ['Translate'],
des: ['채팅 내용에 대한 검색결과를 보여줍니다.'],
use: ['!번역 <채팅>']
};
\ No newline at end of file
......
const { Client, Intents } = require('discord.js');
const Discord = require("discord.js");
const { token } = require('config.json');
const { token } = require('./config.json');
const fs = require('fs');
const client = new Client({ intents: [Intents.FLAGS.GUILDS, Intents.FLAGS.GUILD_MESSAGES] });
......